모델 칼리 클로스, 이방카 트럼프와 동서지간 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모델 칼리 클로스가 약혼자 조슈아 쿠슈너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난 10월 18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결혼식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업로드했군요.
사생활 드러내기를 꺼리는 칼리 클로스도 남자 친구와 함께한 기념일이나 중요한 순간만큼은 종종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곤 했죠.
그렇다면 그녀의 남편 조슈아 쿠슈너는 누구일까요? 그에 대한 5가지 팩트를 알아봅니다.
1. 조슈아 쿠슈너는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 재러드 쿠슈너의 친동생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조슈아 쿠슈너는 미국의 유명한 부동산 개발업자 찰스 쿠슈너의 네 자녀 중 둘째 아들입니다. 그의 친형은 바로 백악관 선임고문이자 트럼프의 사위 재러드 쿠슈너죠. 두 사람은 끈끈한 형제애를 자랑한다고 하는군요. 이제 조슈아 쿠슈너와 칼리 클로스가 부부가 되었으니 칼리 클로스는 트럼프 대통령의 딸 이방카와 동서지간이 됩니다.
2. 조슈아 쿠슈너는 트럼프를 지지하지 않았다
하지만 칼리 클로스는 지난 대선에서 이제 동서지간이 된 ‘형님’ 이방카 트럼프의 아버지인 트럼프를 지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SNS상에서 공개적으로 힐러리 클린턴을 지지했죠. 조슈아 쿠슈너 역시 민주당을 지지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사돈으로 엮인 이들이 트럼프를 지지하게 될까요? 그럴 일은 없어 보입니다. 칼리 클로스와 조슈아 쿠슈너는 트럼프를 지지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분명히 밝히며 이런 이야기를 공식적인 자리에서 나누는 것을 상당히 꺼린다고 하는군요.
3. 조슈아 쿠슈너는 하버드를 졸업했다
조슈아 쿠슈너는 2008년에 하버드대학교를, 2011년에 하버드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하지만 퓰리처상 수상 작가 대니얼 골든은 <왜 학벌은 세습되는가(The Price of Admission)>에서 “쿠슈너 형제는 실력이 아닌 아버지의 어마어마한 기부금으로 하버드에 입학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4. 조슈아 쿠슈너는 젊은 투자자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조슈아 쿠슈너는 사업가이자 투자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20대 초반인 2009년에 인터넷과 미디어 분야에 중점을 둔 캐피털 회사를 세웠죠. 그뿐 아닙니다. 동생과 함께 부동산 스타트업을 설립했고, 그 유명한 인스타그램, 킥스타터의 투자자이기도 합니다.
5. 조슈아 쿠슈너의 아버지는 징역형을 선고받은 적이 있다
조슈아 쿠슈너의 할아버지는 폴란드 출신으로 1949년 홀로코스트에서 생존해 미국으로 이주했다고 합니다. 그의 아버지 찰스 쿠슈너는 뉴저지 일대 부동산 재벌로 알려져 있죠. 찰스 쿠슈너는 2004년 세금 회피와 불법 정치 자금 기부, 증인 매수 등의 혐의로 기소되어 2년형을 선고받은 적이 있습니다.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