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ing Now 강렬한 아이디어를 고려하고 그것을 화보에 담을 때까지, 전 과정에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결과물을 향해 달려가는 두 친구가 만났다. 어떤 룩도 눈부시게 연출하는 <보그>와 입생로랑 뷰티. 이들이 손대면 모든 것이 쿨해진다.
Natural Nude 많은 이가 간과하지만, 본연의 피부색에는 이미 누드 컬러가 있다. 곧 어느 색보다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다. 이 여름, 자신만의 누드 컬러를 실패 없이 연출하고 싶다면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섀도 팔레트 ‘꾸뛰르 미니 클러치 #100 스토라 돌스’를 추천한다. 먼저 눈두덩에 베이지 펄 섀도를 넓게 펴 바른 뒤 딥 그레이 베이지 섀도로 눈꼬리를 올려 그린다.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 실 워터프루프 #1 차콜 블랙’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한 다음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16 누드 엠블럼’으로 두 뺨과 입술을 물들인다.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Eyes Wide Open 뷰티는 끊임없는 실험과 도전의 연속이다. 새로운 시도를 위한 준비물의 조건이라면 무엇보다 접근하기 쉬워야 한다. 아름다움을 향한 입생로랑 뷰티의 야심으로 탄생한 ‘NEW 꾸뛰르 미니 클러치 800 오버 도어’가 당신의 선택을 기다린다.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균형 잡힌 색 조합의 4색 아이섀도 팔레트로 단독으로도 좋고, 섞어 쓰면 그 매력이 더 극대화된다.
Pink but Wild 우리의 핑크 해석법은 이토록 감성적이면서도 관능적이다. ‘올아워 파운데이션’ 하나로 피부 연출을 끝낸 뒤 ‘꾸뛰르 미니 클러치 #400 바빌론 로즈’로 눈머리와 눈 밑에 핑크 펄 섀도를 펴 바른 다음 블랙 아이라인 펜슬 ‘라인즈 리버레이티드 아이라이너 #1 블랙’과 ‘래쉬 클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눈매를 잡아준다. 어떤 메이크업과도 잘 어울리는 반짝이는 분홍빛 입술은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209 핑크 디자이어’. 립스틱을 이용해 톤온톤으로 연출한 두 볼이 무척 사랑스럽다.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진주와 실버, 골드 소재의 블링 이어링은 드쥬에(DeJouet).
Sunkissed Glam 햇볕을 한껏 머금은 듯 건강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의 대가 헤일리 비버를 떠올리며 완성한, 일명 선키스트 글램 룩이다. 그 시작은 ‘올아워 파운데이션’.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를 준비하고 눈두덩에 ‘NEW 꾸뛰르 미니 클러치 #710 오버 브라운’ 중 미세한 펄을 함유한 피치 브라운 섀도를 베이스로 활용한 뒤 카멜 브라운 섀도를 눈 앞뒤에 터치하면 눈매가 한층 길어 보인다. 그런 뒤 ‘러브샤인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 #12 코랄 익사이트먼트’로 입술은 물론 광대뼈를 따라 사선으로 톡톡 펴 발라주면 끝.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Party Essentials 푸른 물빛 일렁이는 풀 파티와 잘 어울리는 뷰티 필살기를 소개한다. 고급스러운 세미매트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바탕을 정돈한다.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NEW 꾸뛰르 미니 클러치 800 오버 도어’ 중 골드 펄 섀도를 펴 바른 뒤 ‘라인즈 리버레이티드 아이라이너 #5 블랙 나크레’로 정교한 블랙 라인을 연출하고 눈 밑 점막 역시 채운다. ‘래쉬 클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속눈썹 위아래를 터치한 뒤, ‘NEW 꾸뛰르 미니 클러치 800 오버 도어’ 중 딥 브라운 섀도로 삼각 존과 눈 앞뒤에 음영을 더한다. 마무리로 ‘러브샤인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 #15 쇼케이싱 누드’로 입술 색을 밝히고 눈두덩과 속눈썹에 반짝이는 글리터와 스톤을 얹으면 금상첨화.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블루와 화이트 크리스털 소재의 제마 클립 이어링은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연말 메이크업은 이들처럼! 12월 첫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2.03by 이정미
-
Beauty
샤넬의 2024 홀리데이 컬렉션
2024.12.05by 서명희
-
아트
뉴욕에서 흙을 빚는 작가, 제니 지은 리
2024.12.05by 김나랑
-
뷰티 화보
파티 뷰티!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
2024.12.10by VOGUE
-
웰니스
스트레스로 지친 하루 달래줄 음식 전문가 추천 5가지 진정 음료
2024.12.04by 황혜원, Jeanne Ballion
-
아트
2000년대 '서울 오후 3시'의 풍경 발견하기
2024.11.26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