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X 줄리 펠리파스 스타일링 컬래버레이션
TIME, 새로운 패션 아이콘인 줄리 펠리파스와 함께 한 서머 컬렉션 출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타임(TIME)이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이자 우크라이나 <보그>의 패션 디렉터인 줄리 펠리파스(Julie Pelipas)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펠리파스는 지금 가장 주목할 만한 패션 아이콘으로 17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더블 브레스트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푸른 코튼 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함께 입은 그녀의 이미지는 순식간에 전 세계로 퍼져나간다. 심플하고도 편안한 스타일을 동경하는 여성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펠리파스의 영감, 일상을 탐닉한다.
커리어뿐만 아니라 삶과 가족, 휴식을 모두 아름답게 가꾸는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은 타임이 최근 지향하고 있는 여성상과도 부합된다. 시대의 흐름에 맞춰, 지향하는 여성상을 변화해 온 타임은 삶의 밸런스를 유연하게 조절하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타임이 바라는 현대적인 여성상을 구현해냈다.
펠리파스는 자신만의 날 선 감각으로 타임 컬렉션을 새롭게 큐레이팅 했다. 사로니코스 만의 푸르른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그리스의 스페체스 섬을 배경으로 일상과 휴식을 모두 즐기는 여성을 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타임의 오버 사이즈 재킷, 슬립 드레스, 트렌디한 블랙 점프 수트 등을 자신의 옷과 함께 스타일링해 현대적이면서도 여유로운 룩으로 변신시켰다.
줄리 펠리파스와 함께 한 서머 컬렉션은 5월 16일 론칭 예정이며, 타임 전국 매장 및 더한섬닷컴(www.thehandsom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fusion_vimeo id=”336302490″ alignment=”center” width=”” height=”” autoplay=”true” api_params=”” hide_on_mobile=”small-visibility,large-visibility” class=””][/fusion_vimeo]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