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kg 감량한 유재환
작곡가 겸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유재환. 지난 2015년 MBC <무한도전> ‘무도가요제’ 편에서 처음 방송에 출연한 이후 크게 주목받았습니다. 첫 등장부터 범상치 않았던 그는 어딘가 친숙한 비주얼과는 달리 “말소리에서 꽃향기가 난다”는 자막이 나올 정도로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말투로 시청자를 사로잡았습니다. ‘호호’ 하며 웃는 그의 웃음소리는 트레이드마크가 될 정도! 그의 인생은 <무한도전> 출연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장이 아니죠.
유재환은 다양한 예능 출연과 가수 활동 등으로 이제 어엿한 연예인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무도가요제’에서는 박명수, 아이유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숨은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했고, <복면가왕>을 통해 가수로서의 활약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방송에 출연하는 그가 점점 더 살이 찌는 모습에 일부 팬들은 그의 건강 이상에 염려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체중 증가로 인해 극심한 통풍과 허리 디스크, 역류성 식도염, 공황장애, 과민성대장증후군, 고혈압 등 다양한 질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죠.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스케줄과 음악 작업으로 불규칙한 생활 패턴을 가졌던 유재환은 자극적인 맛의 야식과 탄산음료 섭취로 인해 체중이 무려 100kg을 넘기기도. 한 방송에서는 그가 간헐적 단식을 시도하는 동안 탄산음료를 물처럼 마시는가 하면, 참고 있던 공복을 폭식으로 해결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체중 관리를 하지 않으면 목숨까지 위험할 수 있는 상황. 결국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결심한 유재환! 지금은 104kg에서 88kg으로 무려 16kg을 감량했습니다. 투 턱(!)이었던 턱은 한층 날렵해졌고, 볼록하던 뱃살도 사라졌습니다. 유재환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하루 세끼를 챙겨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80kg대에 접어든 유재환은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정말 좋아하셔서 더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 오는 8~9월 즈음엔 70kg이 되어 있을 거라고 장담한 유재환! 올여름이 지나고 난 후 그의 모습이 기다려지네요!
추천기사
-
Beauty
MY FIRST LUXURY
2024.11.04by 최보경
-
뷰티 트렌드
눌린 헤어 감추는 법
2024.11.05by 김초롱
-
셀러브리티 스타일
리사와 반려견 러브의 사랑스러운 커플 아이템
2024.11.06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장 폴 고티에와 함께, K-뷰티 비주얼 아티스트 SILLDA
2024.11.07by VOGUE
-
셀러브리티 스타일
스물아홉 생일 기념! 켄달 제너의 베스트 스트리트 룩 29
2024.11.05by 황혜원, Daniel Rodgers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이면 여전히 사랑받는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룩
2024.11.05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