뻗친 머리의 귀환!
이번 F/W 시즌엔 레트로풍의 ‘뻗친 머리’가 오히려 대세인 듯합니다. 베르사체 피날레에 등장한 제니퍼 로페즈부터 킴 카다시안, 카디 비까지! 모두들 머리카락 끝이 얼굴 바깥쪽으로 말린 ‘플립 헤어스타일(Flip Hairstyle)’에 빠졌거든요.
시작은 제니퍼 로페즈입니다. 그녀의 당당한 피날레 워킹은 베르사체 쇼뿐만 아니라, 밀라노 컬렉션 전체의 하이라이트였죠. 여기서 잠깐! 어깨 아래까지 찰랑찰랑 떨어지는 그녀의 ‘뻗친 머리’에 주목하세요.
울타 뷰티에서 열린 그녀의 향수 론칭 행사에서도 역시 비슷한 헤어스타일! 머리카락 끝이 안쪽이 아닌 바깥쪽으로 향한 것, 보이시죠?
역시 트렌드는 돌고 도는 법, 2019년 버전으로 다시 돌아온 ‘뻗친 머리’를 애용하는 또 다른 스타는 킴 카다시안입니다. 킴은 정수리 가까운 높은 부위에 포니테일을 묶은 다음, 뻗친 머리를 아래로 떨어트리는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이때 뿌리 부분은 제품을 사용해 잔머리가 하나도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포인트!
좀더 드라마틱한 뻗친 머리를 위해서는 반 묶음을 한 뒤 봉 고데기로 남은 머리카락 끝을 살짝 말아주세요. 역시 뿌리 부분은 깔끔하게!
카디 비처럼 헤어핀과 함께 혹은 양 갈래로 연출하면 귀여움은 배가됩니다.
감당할 수 있으시겠어요?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Pexel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아트
고작 캔맥주 하나 때문에 아무렇지 않았던 사람이 좋아지기도 하는 일
2024.11.29by 정지혜
-
뷰티 트렌드
미니멀리스트의 화려한 겨울 네일
2024.12.06by 김초롱
-
뷰티 트렌드
12월을 기쁨으로 채워줄, 연말 추천 네일 5
2024.12.05by 장성실, Ranyechi Udemezue
-
엔터테인먼트
'로판 대공'이 현대 서울에 나타난다면?
2024.11.29by 이숙명
-
뷰티 트렌드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배우는 글린다 메이크업
2024.11.27by 김초롱
-
뷰티 트렌드
홀리데이 에디션 등장, 11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1.26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