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지엘라 타비와 리복 퓨리의 만남

22일 저녁 파리에서 열린 마르지엘라 오뜨 꾸뛰르 쇼에서 마르지엘라의 타비와 리복의 트레이너 퓨리가 만난 새로운 디자인의 슈즈가 공개됐습니다.
마르지엘라의 ‘타비’는 1988년 처음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하우스를 상징하는 신발로 부츠와 뮬, 펌프스, 플랫 등 다양한 버전으로 변주되었죠. 이번 컬렉션에서는 리복 퓨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니커즈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두 갈래로 갈라지는 타비의 시그니처 앞코 디테일은 물론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대신 리복 퓨리 스니커즈의 고무 소재와 팽창형 폼, 미드 솔 부분에 다양한 컬러를 활용했죠. 블랙, 화이트, 옐로, 레드의 강렬한 네 가지 컬러를 사용했네요.

게다가 이번 협업은 존 갈리아노가 2014년 마르지엘라에 합류한 뒤 처음으로 시도한 협업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큽니다. 게다가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 대중적인 브랜드와 협업한 신발을 런웨이 무대에 올린 것 또한 최초의 시도죠.
이렇게 상징적인 콜라보레이션이기에, 신발에는 두 브랜드의 로고를 모두 새겨서 출시합니다. 플랫과 힐 버전 모두 올 블랙, 올 화이트를 포함,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죠. 올해 말부터 마르지엘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Vogue Runway, Courtesy of Maison Margiela
추천기사
-
#Special AD
DOUBLE YOUR CONCEPT!
2023.03.21by VOGUE PROMOTION
-
패션 아이템
올봄 스니커즈를 넘어설 유일한 신발
2023.03.22by 윤승현
-
패션 뉴스
IYKYK: 제레미 O. 해리스
2023.03.24by Jane
-
패션 아이템
어디에나 어울리는, 오래 신을 로퍼를 찾고 있다면?
2023.03.21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봄 벨라 하디드가 선택한 가장 실용적인 가방
2023.03.23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페라가모 왕국의 여성들을 위하여, 완다 백 #아이코닉백
2023.03.25by 이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