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Tiffany T1

2020.04.20

by VOGUE PROMOTION

    Tiffany T1

    하나뿐인 나, 하나뿐인 당신을 위한 티파니의 새로운 컬렉션, ‘Tiffany T1’.

    티파니(Tiffany & Co.)가 ‘Tiffany T’ 레거시의 다음 장을 열 새로운 ‘Tiffany T1’을 선보인다. 독립적이고 강인하며, 확고한 여성을 위해 런칭된 ‘Tiffany T1’은 자신의 성취를 기념하며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로도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모던하면서도 대담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를 만든다는 티파니의 신념을 그대로 담아냈다.

    티파니의 최고 예술 경영자인 리드 크라코프(Reed Krakoff)가 디자인 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Tiffany T1’은 9가지 스타일의 18k 로즈 골드 아이템을 시작으로 18k 옐로우 골드와 18k 화이트 골드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전 세계에 출시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Tiffany T1’의 18k 로즈 골드 브레이슬릿과 링은 내로우와 와이드 2가지 버전 중 선택 가능하며, 벌집 패턴을 이용해 섬세한  수작업으로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스타일도 만나볼 수 있다.

    Tiffany T1 Wide Full Diamond Hinged Bangle

    Tiffany T1 Wide Half Diamond Hinged Bangle

    Tiffany T1 Narrow Half Diamond Ring

    Tiffany T1 Wide Ring

    심플한 라인과 그래픽적인 형태의 우아함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빛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손가락, 손목 또는 목을 감싸는 ‘T’ 모티프는 끊어지지 않고 계속 이어지는, 새롭고도 독창적인 형태의 원으로 재탄생했으며, 이는 곧 지속적이고 강인한 힘을 대변한다.

    Tiffany T1 제품 중에서 디자이너와 장인이 심혈을 기울인 모델, 바로 1년에 걸쳐 완성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다. ‘최고급 소재의 제품도 매일 착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티파니의 신념을 담아, T 모티프 컬렉션에 처음으로 추가된 하이 주얼리 제품이다. 18K 로즈 골드 전체에 믹스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초커 형태로, T 모양을 목 중앙에서 살짝 벗어난 지점에 배치해 예술적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 출시 전부터 이목을 끌고 있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와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Tiffany T1 다이아몬드 초커 네크리스 또한 곧 만나볼 수 있다.

    리드 크라코프는 티파니는 럭셔리가 자연스럽고 대담해야 한다고 믿는다. ‘‘Tiffany T1’을 디자인하면서 티파니의 아이콘인 ‘T’ 모티프의 레거시를 기리고 싶었다. 비스듬한 사선 엣지에는 다이아몬드를 수작업으로 세팅하여 더욱 모던한 느낌을 끌어올렸다. 결과적으로 ‘Tiffany T1’을 통해 티파니는 특별한 날이 아니라 스스로의 삶을 축하하기 위해 매일 착용할 있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고 밝히며, ‘Tiffany T1’ 론칭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문의 – Tiffany & Co. 02-547-9488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