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딕앤볼테르의 뉴 백
쟈딕앤볼테르(Zadig & Voltaire)의 뉴 아이코닉 백, 이니셜 백(INITIALE BAG)을 소개한다.
2020년 2월, 뉴욕에서 열린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쟈딕앤볼테르
이니셜 백은 하우스 정신을 온전히 담아 탄생한 새로운 백이다. 이니셜 백의 특징인 자카드 소재는 70년대 젊은이들이 오랜 관습에 저항하는 락 스피릿을 담아낸 것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결과물. 볼드한 골드 ‘ZV’ 로고는 파리지앵 부르주아의 우아함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이태리 레더, 프렌치 자카드, 금장 ‘ZV’ 로고의 완벽 조화가 돋보인다.





쟈딕앤볼테르 특유의 락시크 무드가 어우러진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이니셜 백.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며, 시크한 패션포인트로도 제격이다.





이니셜 백은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클래식한 시크함과 에포트리스 룩의 완벽한 밸런스를 갖춘 ‘토트 백’, 바쁜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시티 백’, 멀티 디자인으로 착용가능한 ‘벨트 백’, 마지막으로 가장 락스러운 ‘클러치 백’. 모든 라인은 자카드 소재가 쓰인 모노그램 디자인과 100% 이태리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블랙 솔리드 컬러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토트 백

시티 백

벨트 백

클러치 백
올가을 쟈딕앤볼테르의 뉴 아이코닉 백, 이니셜 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가을을 맞이해보자.
추천기사
-
Lifestyle
메종 페리에 주에가 선보이는 예술에 대한 찬사
2025.03.14by 이재은
-
엔터테인먼트
박은빈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하이퍼나이프’
2025.03.15by 이숙명
-
패션 뉴스
에어프랑스 퍼스트 클래스 승객을 위한 자크뮈스 파자마
2025.03.20by 오기쁨
-
패션 화보
깃털처럼 가볍게, 샤넬처럼 자유롭게
2025.03.21by 손기호
-
여행
떠나고 싶은 봄날, 자연과 가까운 숙소 4
2025.03.01by 주현욱
-
패션 뉴스
유럽에서 가장 높은 런웨이에 착륙한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5.03.20by 가남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