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Oh! Gorgeous

2020.11.23

by VOGUE PROMOTION

    Oh! Gorgeous

    도회적인 첫인상. 그 뒤에 숨겨둔 상냥함과 순수.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배우 이다희!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와 함께한 그녀의 아름다운 순간을 공개한다. 타임피스가 추구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감성을 제대로 녹인 고급스럽고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


    STYLING 1

    차분한 블랙&화이트 룩, 실키한 느낌의 핑크 드레스 등에 주얼리를 연상케 하는 페라가모 간치니 컬렉션 브레이슬릿 워치를 포인트 매치한 우아하고 도회적인 룩.

    페라가모 간치니 컬렉션 (Ferragamo GANCINI)  –  브레이슬릿 모델

    슬림한 실루엣으로 미니멀한 멋을 살린 페라가모 간치니 컬렉션은 럭셔리 패션-쥬얼 워치 제품으로 슬림한 케이스와 함께 각도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변하는 마더 오브 펄 다이얼로 제작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브레이슬릿 모델 워치는 슬림한 케이스와 얇은 밴드가 어우러져 마치 주얼리를 연상케하며, 세련미 넘치는 로즈골드 / 콤비 / 스틸(실버)의 3종 컬러로 포멀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포인트를 주기 좋다.

    로즈골드 SFIK015-20

    콤비 SFIK016-20

    스틸(실버) SFIK013-20


    STYLING 2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의 블랙 슬립, 레더 벨트를 매치한 블랙 원피스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페라가모 듀오 컬렉션을 착용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한 룩.

    페라가모 듀오 컬렉션 (Ferragamo DUO)

    듀오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의  커플 시계로 8시 방향을 장식한 페라가모 간치니 인덱스가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캐리비언 블루와 다크 브라운 컬러의 유니크한 다이얼과 3시 방향의 날짜창이 특징으로 실버와 골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콤비 스트랩으로 세련된 스타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다크 브라운 컬러의 경우 14개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력셔리하고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듀오 컬렉션은 가을 / 겨울 스타일링에 우아한 매력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커플 시계로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

    다크 브라운 SFFK004-19

    캐리비언 블루 SFFK003-19


    STYLING 3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탑에 미니멀하면서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페라가모 시그니처 컬렉션을 매치해 포인트 연출.

    페라가모 시그니처 컬렉션 (Ferragamo SIGNATURE)

    페라가모 시그니처 컬렉션은 다이얼에 아름다운 기요쉐 패턴 장식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8시 방향에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인 더블 간치니 로고 패턴을 새겨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레더 스트랩에 스티치 장식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FW시즌과 어울리는 버건디, 그레이 컬러의 스트랩과 로즈골드 컬러의 케이스의 조화로 트렌디한 멋을 더하는 아이템!

    버건디 SFNL004-20

    다크 그레이 SFNL003-20

    브라운 SFNL001-20


    STYLING 4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에 우아한 디자인의 페라가모 바리나 컬렉션을 더해 도회적인 스타일링 완성.

    페라가모 바리나 컬렉션 (Ferragamo VARINA)

    여성스러운 세련미와 우아함을 강조한 ‘페라가모 바리나’ 컬렉션 은 로즈골드와 실버(스틸)의 조화로운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콤비 브레이슬릿으로 도회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6시 방향에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인 더블 간치니 로고 패턴을 새겨 넣어 고급스러우며, 얇은 밴드(스트랩)가 브레이슬릿 스타일의 느낌을 줘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SFHT011-20


    STYLING 5

    심플한 화이트 민소매 니트에 세련된 페라가모 간치니 컬렉션 (Ferragamo GANCINI)  –  메시 밴드 워치를 매치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 연출.

    페라가모 간치니 컬렉션 (Ferragamo GANCINI)  –  메시 밴드 모델  2종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간치니 컬렉션은 럭셔리 패션-쥬얼 워치 제품으로 슬림한 케이스와 함께 각도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변하는 마더 오브 펄 다이얼로 제작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메시 밴드 모델은 세련된 메시 밴드 워치 제품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데일리 워치’로 제격인 아이템으로 우아한 로즈골드 / 모던한 스틸(실버)  메시 밴드와 케이스의 조화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로즈골드 SFIK009-19

    실버 SFIK007-19


    STYLING 6

    세련된 블랙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인덱스가 돋보이는 페라가모 간치노 컬렉션을 매치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 연출.

    페라가모 간치노 컬렉션 (Ferragamo GANCINO)

    페라가모의 아이코닉 심볼인 간치노 로고에서 모티브를 얻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간치노 컬렉션. 케이스와 스트랩을 이어주는 러그 부분을 곡선 형태로 만들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각도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변하는 마더 오브 펄 다이얼과 12개의 다이아몬드 인덱스가 인상적이다.  마치 주얼리를 연상케하는 브레이슬릿 워치로  데일리룩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

    로즈골드 브레이슬릿 SFBF003-18

    스틸(실버) 브레이슬릿 SFBF001-18

    페라가모 타임피스 만나보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