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김고은 주얼리는?

Fashion

화제의 김고은 주얼리는?

2020-12-18T16:54:14+00:00 2020.12.18|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김고은 주얼리!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겠습니다.

J12는 샤넬의 셀프와인딩 매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12.1을 장착했고 사파이어 크리스털 케이스를 통해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워치입니다.

프리미에르 워치는 N°5 향수 보틀의 카보숑이 떠오르는 팔각형 케이스와 시간을 초월하는 완벽한 구조에 우아한 여성미를 더한 모델로 언제 어디서나 여성의 손목을 아름답게 빛냅니다.

간결한 라인과 균형 잡힌 사이즈, 완벽한 형태가 돋보이는 ‘보이프렌드’ 워치. 남성 패션에 사용하던 요소를 과감히 여성 패션에 도입해 매력을 더한 여성용 워치로,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남녀 성별의 경계를 무너뜨린 새로운 스타일이 대담하면서도 지극히 우아한 아름다움을 발산합니다.

샤넬 하우스의 상징적인 모티브인 퀼팅 디테일을 담은 코코 크러쉬심플한 가운데 과감한 시도와 컨템퍼러리 감각을 더한 코코 크러쉬는 2015년 첫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변화를 주며 아이템의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수작업으로 폴리싱 처리해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고, 두께 차이나 다이아몬드 세팅 여부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까멜리아>

Bague Bouton de Camélia MM

까멜리아는 마드모아젤 샤넬이 가장 사랑한 꽃이자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아름다움으로 샤넬 꾸뛰르의 영원한 영감의 원천입니다. 까멜리아의 기하학적 곡선은 자연스러운 실루엣부터 추상적인 실루엣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유행을 초월한다는 점에서 소장 가치를 더합니다.

아름다움, 이동성, 자유를 상징하는 꼬메뜨는 샤넬 화인 주얼리의 표상으로 자리매김해왔으며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샤넬은 쏟아지는 별 무리를 통해 영속성을 강조하며 이 같은 모티브를 끊임없이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

 

 

Sponsored by Chanel

문의 : 080-200-2700, chan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