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KENZO Spring Summer 2021 campaign

2021.02.05

KENZO Spring Summer 2021 campaign

KENZO Spring Summer 2021 campaign by Felipe Oliveira Baptista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텍터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Felipe Oliveira Baptista)가 선보이는 두번째 캠페인이 공개됐다.  2020년 FW시즌 캠페인에서 포토그래퍼 Glen Lunchford와 스타일리스트 Jane How와 함께 처음 선보였던 간격에 대한 컨셉을 이어간다.

이 캠페인 이미지는 Glen Luchford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KENZO의 2021 SS 컬렉션의 Bee a Tiger를 착용한 모델들과 Glen Luchford의 사진과 유사한 조명으로 그의 빈티지 사진 작품을 재현했다. 이를 통해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가 추구하는 젊은 유목민 정신, 자유, 다양성, 낙관 주의 그리고 KENZO 타임리스 스타일의 비전을 표현한다.

모두가 여행에 갈망을 느끼는 이 시점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로스엔젤리스, 하바나, 뉴욕 그리고 마라케시 등 보는 이들을 전 세계 사진 여행으로 안내하며, 제 여행은 먼 현실인 것 같은 현재와 같은 시기에 ‘Going Places’ 정신을 선사한다.

캠페인 이미지와 스타일링은 겐조에 대한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Felipe Oliveira Baptista)가 추구하는 젊은 유목민 정신, 자유, 다양성, 낙관 주의 그리고 KENZO 타임리스 스타일의 비전을 표현하기 위해서 선택됐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