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멘토들의 디지털 토크쇼
2017년부터 브랜드 띠어리가 전개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 ‘Be Heard’와 <보그 코리아>가 함께했습니다. ‘Be Heard’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조언을 통해 2030 젊은 세대 리더를 육성하는 의미 있는 활동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디지털 토크쇼로 진행했습니다.
<보그> 편집장 신광호와 패션 아이콘 아이린이 이번 토크쇼의 호스트가 되어 Z세대가 사랑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모델 정하영을 게스트로 초대했는데요. <보그> 독자와 띠어리 고객이 사전에 보내온 질문과 함께 ‘Z세대의 문화와 패션’을 주제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Be Heard’ 토크 영상과 띠어리의 뉴 시즌 컬렉션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린의 패션 필름을 감상하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허세련, 홍지은
- 필름 디렉터
- Halex
- 헤어
- 이은혜
- 메이크업
- 문지원
추천기사
-
라이프
전지현 이런 모습 처음이지?
2025.05.09by 박채원
-
웰니스
당신의 몸에 식이섬유가 부족하다는 신호 7
2025.05.09by 김현유, Morgan Fargo
-
패션 뉴스
새로운 모스키노, 아드리안 아피올라자의 장난기
2025.05.07by VOGUE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5 멧 갈라 베스트 드레서
2025.05.06by 황혜원, Christian Allaire
-
라이프
단 10대! 생 로랑 Х 뱅앤올룹슨 턴테이블
2025.03.07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흐늘거리는 팔라초 팬츠 기강 세우는 슈즈!
2025.05.07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