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다이어터’ 이혜성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간식

daily issue

‘프로 다이어터’ 이혜성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간식

2021-05-25T14:14:33+00:00 2021.05.24|

연예계 대표 ‘빵순이’로 불리는 방송인 이혜성. 그녀는 아침에 눈뜨자마자 좋아하는 빵집으로 달려가 갓 구운 빵을 사 먹을 정도로 빵에 대한 애정이 크기로 유명합니다. 또 갓 구운 빵을 원하는 때 먹기 위해 베이킹을 배울 정도로 열정적이죠. 

그토록 좋아하는 빵을 계속 먹기 위해 헬스장에서 ‘무게를 치는’ 근력 운동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빵의 칼로리를 이기기는 어려웠던 걸까요? 최근 그녀가 10kg 가까이 찐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늘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빵의 파워는 생각보다 컸던 것.

이혜성은 “촬영 전날, 전전날은 과일과 단백질 위주로 먹고 평소에는 빵을 같이 먹는다”며 “식단만큼 중요한 게 운동이다. 근력 운동을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에는 필라테스도 시작했다고 해요. 덕분에 현재 그녀의 몸무게는 41kg. 크롭트 티셔츠에도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을 자랑하죠. 

몸매 관리에 들어간 이혜성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다이어트에 적합한 간식을 공유하기도 했는데요. 건강하고 살이 덜 찌는 간식, 어떤 것이 있을까요?

첫 번째는 군고구마. 서서히 불판 위에서 구우면 고구마가 훨씬 달아지죠. 에어프라이어에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구우면 비슷한 맛이 날 수 있지만, 이혜성은 지하철에서 사 먹는 걸 강력 추천한다고. 다만 고구마 말랭이는 작은 부피에 칼로리가 응축되어 있기 때문에 웬만하면 절제하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는 프로틴 바. 이혜성의 팁은 “영양 성분을 잘 봐야 한다”는 것. 프로틴 바를 잘못 먹으면 오히려 살이 찌는데요, 탄수화물, 시리얼, 견과류, 초콜릿이 많이 들어간 경우는 100% 살이 찐다고 강조했습니다. 

다음은 닭 가슴살 육포. 다이어트할 때 닭 가슴살은 필수죠. 늘 비슷한 닭 가슴살 요리만 먹었다면, 이번에는 육포에 도전해보세요. 이혜성은 곧 닭 가슴살 육포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카카오닙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 특유의 향과 함께 떫고 쓰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서 입이 심심할 때 달래기 좋습니다. 폴리페놀 성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죠.

마지막은 검은콩 뻥튀기. 이혜성은 최근 3~4kg을 감량하면서 샤워하고 나면 머리카락이 후드득 떨어지는 걸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살을 많이 빼면 영양분이 부족해서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죠. 소중한 머리카락을 지키기 위해 검은콩 간식을 즐겨 먹는다고 해요.

이왕이면 건강하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자는 이혜성. 오늘부터 과자나 초콜릿 대신 건강한 간식으로 대신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