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 정신으로 완성한 Hip & Flex & Highend 하우스

Fashion

장인 정신으로 완성한 Hip & Flex & Highend 하우스

2021-06-02T11:31:54+00:00 2021.06.02|

파리 16구 입주민을 위한 갤러리가 있는 하이엔드 메종처럼 강남구 논현동 정통 고급주택단지 내에 젊고 섬세한 취향을 바탕으로 한 강남의 하이엔드 하우스 ‘아나하 논현’이 완성됐다. 3년여의 시간 동안 고심 끝에 디자인한 설계와  꼼꼼하고 철저한 장인 정신으로 지어진 작품같은 공간. 시공 기간동안 조금이라도 설계와 다른 오차점이 발생하면 작업된 층의 모든 시멘트를 깨고 새로 짓기를 반복했다고 하니, 마치 깨고 새로 빚기를 반복해 견고하고 단단한 도자기를 만들어 내는 명장의 손길 못지 않게 정성이 담긴 공간임에 틀림이 없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설계와 자재도 눈여겨 볼 만한데, 자연과 사람이 한 공간 속에 어우러져 힐링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양지같은 공간을 만들고자 했다고. 그래서 아나하의 워터 가든은 한옥의 중정을 지상층으로 들인 듯, 가든을 둘러싼 대나무와 물 속 자연 돌들 위에 햇살이 고스란히 비쳐 반짝임이 아름답고,  보는 이에게 시간이 멈춘 듯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 세대 내 테라스와 통창으로 볕이 흠뻑 들어오게 만들어져 쨍쟁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 매일 매일 맑아지는 기분까지 얻을 수 있는 곳.

이렇듯 돌, 나무, 금속, 볕, 하늘과 땅의 싱그러움과 자연의 느낌 그대로를 집안에 느낄 수 있는 공간인 아나하는 의미마저 하와이 언어로 반짝이는 빛이라는 뜻이다. 젊은 건축주가 하와이 바닷물에 일렁이는 빛을 담은 아나하 슈퍼 펜트하우스에서의 경험과 영감을 바탕으로 네이밍 된 것이 이름의 배경. 하와이의 슈퍼 펜트하우스라니! 상상만 해도 가슴이 탁 트이고 시원해지지 않는가. 정문과 주차장 도어까지도 요트에 쓰이는 자재로 마감돼 세밀하고 단단함이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모든 공간이 이태리, 독일 등지에서 직수입한 명품 자재들로 건축돼 세련된 디자인과 동시에 견고함을 모두 갖추고 있어 웅장함과 우아한 멋이 차고 넘친다.

또, 입주자들을 위한 조식서비스, 브런치 스낵바가 항시 운영되어 세심한 레지덴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점도 차별화된 점. 테크노짐 기구들로 구성된 피트니스 센터와 GX 룸, 전체 대관이 가능한 그랜드 파티 룸, 아웃도어 바베큐가 가능한 가든, 비즈니스 등 오피셜 미팅 장소로 쓸 수 있는 미팅 룸 등도 준비되어 있어 특급호텔 이상의 서비스도 누리는 것도 가능하다. 16세대 입주민만을 위한 프라이빗함이 주거, 일 ,운동 ,파티 등을 원스톱으로 하는 클럽 멤버쉽같은 플랙서블한 명품 복합 공간으로써 누릴 수 있는 것. 독립적인 삶을 사는 1인 가구, 새로운 출발을 하는 2인 가구, 다운사이징하는 2~3인 가구를 위한 넉넉하고 여유로움, 감각적인 멋을 갖춘 완벽한 공간이 아닐 수 없다. 공간이 명품이 되는 것, 명품 공간에서 멋과 취향을 아는 사람이 되는 것, 워너비 주거공간이 될 아나하 논현에서 실현해보는 건 어떨까.

📍reservation
www.anaha-nonhyeon.co.kr
T. 02-572-2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