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유증 남긴 ‘컴눈명’ 무대 3

daily issue

후유증 남긴 ‘컴눈명’ 무대 3

2021-06-15T18:27:52+00:00 2021.06.15|

그때 그 시절, 우리가 환호하던 바로 그 노래를 다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이름하여 ‘컴눈명(다시 컴백해도 눈 감아줄 명곡)’ 방구석 콘서트 무대가 유튜브 <문명특급>을 통해 공개됐는데요.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드는 흡입력에 반응도 뜨겁습니다. K-팝 기강 잡으러 돌아온 컴눈명 스페셜 무대! 이 영상을 보는 순간, 후유증이 뒤따를 테니 주의하세요.

애프터스쿨 – 뱅(Bang)!

소름 돋는 군무와 카리스마로 걸 그룹계에 한 획을 그었던 애프터스쿨. 그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애프터스쿨은 ‘퍼포먼스 그룹’, ‘최장신 걸 그룹’ 등의 수식어로도 유명했죠. 이번 무대에서 그들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호흡으로 그 시절 애프터스쿨의 모습을 떠오르게 합니다. 특히 아이 둘을 낳고도 무대에 서자마자 포스 넘치는 센터로 변신한 가희의 모습에 감탄이 쏟아지고 있죠.  

2PM – 우리집

‘짐승돌’이라는 최초의 수식어를 만들어낸 그룹 2PM. 들숨 날숨에 근육이 들썩이는 야성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곧 귀환을 예고한 그들을 다시 주목하게 만든 노래가 있었으니 바로 ‘우리집’입니다. 유튜브에서 ‘우리집’ 직캠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그동안 왜 이 멋있는 걸 팬들만 보고 있었냐”는 성토가 나오게 만들었죠. 한번 보면 주기적으로 클릭하게 만드는 ‘우리집’ 무대를 오랜만에 다시 보여준 2PM.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유혹하지 마”라는 댓글이 달리는 이유는, 무대를 직접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백 마디 말보다 클릭 한 번이 필요할 때!

나인뮤지스 – 돌스

멤버들의 아름다운 미모 덕분에 ‘모델돌’이라고 불린 나인뮤지스. 그들이 오랜만에 함께 무대에 올라 ‘돌스’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사랑받았던 ‘돌스’는 안타깝게도 1위를 하지 못한 노래이기도 하죠. 무대가 공개된 후 나인뮤지스가 다시 뭉쳐 활동해주길 원하는 팬들의 바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멤버였던 민하가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 모여서 이렇게 무대도 하고… 나뮤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남긴 댓글에 뭉클해지는 건 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