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괴기맨숀>에 참여한 이사배

daily issue

영화 <괴기맨숀>에 참여한 이사배

2021-06-23T00:04:44+00:00 2021.06.22|

이사배는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터로 손꼽힙니다. <펜트하우스> 천서진, 블랙핑크 제니, 팝 스타 두아 리파, 말레피센트, <호텔 델루나> 장만월, 마마무 화사 그리고 <범죄도시> 장첸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커버 메이크업으로 주목받았죠. 

어디 그뿐인가요. ‘똥손’을 위한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계절별, 상황별로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친절한 사배씨’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유튜브에서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가 활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이사배야말로 ‘갓사배’죠. 

이사배는 과거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활동하며 실력을 발휘했는데요. 오랜만에 숨겨왔던 특수분장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영화 <괴기맨숀>에 특수분장으로 참여한 것.

<괴기맨숀>은 한 웹툰 작가가 폐아파트를 취재하며 벌어지는 섬뜩하고 괴이한 일을 담은 옴니버스 작품인데요. 이사배는 그중 4장 에피소드 ‘집 안에 곰팡이가 늘어간다’에 등장하는 ‘곰팡이 청년’ 특수분장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온 유학생 청년이 어릴 적 함께 놀던 친구의 집에 머무르며 곰팡이와 관련된 섬뜩한 일을 겪는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이사배의 리얼한 곰팡이 분장이 관객들에게 오싹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영화 작업에 참여한 이사배는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고 흥미로운 경험이었다, 곰팡이 청년이 변화하는 공포감을 연출하기 위해 컬러나 텍스처를 과감하게 표현한 부분이 있는데 눈여겨봐주시면 좋겠다”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사배가 참여한 영화 <괴기맨숀>은 오는 30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