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가 추천하는 여름 집밥 레시피

daily issue

오윤아가 추천하는 여름 집밥 레시피

2021-06-30T16:06:15+00:00 2021.06.30|

40대에도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오윤아. 지금도 무려 44사이즈를 자랑하는 그녀는 탄탄한 몸매로 부러움을 자아냅니다. 

오윤아는 평소 절제하는 식단과 틈틈이 하는 홈트로 몸매를 열심히 관리합니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철 간편 한상차림’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건강하게 몸매를 유지하는 오윤아는 과연 어떤 음식을 먹을까요?

오윤아는 몸에 좋은 호두를  활용한 레시피를 추천했습니다. 호두멸치볶음과 어디에든 곁들일 수 있는 호두볶음장, 그리고 달콤하고 고소한 요거트까지. 그녀가 호두를 추천한 이유는 호두에 오메가3와 식물성 단백질, 항산화 성분,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포만감이 느껴지고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찾아 든든하게 먹는다”고 뷰티 팁을 전한 오윤아. 물론 그녀 역시 식단 관리와 더불어 운동을 합니다. 오윤아가 즐기는 운동은 바로 언제든 쉽게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러닝 머신으로 먼저 몸을 풀고, 복근 운동으로 근육을 잡아줍니다. 또 쇄골 운동을 가장 중요하게 여겨 빼놓지 않고 스트레칭을 하며 관리하죠. 운동 마지막에 폼롤러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것도 빼먹지 않는다고. 

오윤아처럼 지금 바로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해보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