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 비의 에르메스 버킨 백 컬렉션

daily issue

카디 비의 에르메스 버킨 백 컬렉션

2021-07-22T17:54:51+00:00 2021.07.22|

래퍼 카디 비가 오랜만에 자신의 에르메스 버킨 백을 공개했습니다. 단순히 버킨 백을 하나 들고 찍은 사진이 아니었죠. 

카디 비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다양한 버킨 백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컬러별, 가죽별, 크기별로 다 다른 모델이고, 구하기 어렵다는 한정판도 포함되어 눈길을 끕니다. 사진에 나온 것만 27개인데요, 사실 그녀의 집에는 더 많은 버킨 백이 있죠. 

그녀는 섹시한 레드 원피스에 클리어 토 힐을 신고 라이트 브라운 버킨 백을 든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만삭이지만 여전히 섹시하죠. 카디 비는 평소 가방으로 패션에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합니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는 카디 비의 버킨 백 컬렉션을 보고 “선택지가 너무 많아 어떤 버킨 백을 맞춰서 들어야 할지 고민하느라 힘들었을 것”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카디 비는 지난해에도 버킨 백을 자랑했다가 때아닌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일부 악플러가 그녀의 플렉스를 보고 “히스패닉계 미국인에게도 버킨 백이 주어지냐”는 악성 댓글을 달았기 때문이죠. 이에 대해 카디 비는 “백인에게 그런 질문을 하지 않으면서 왜 나에게는 묻는 것인가. 우리는 가치를 높여준다. 힙합 하는 사람들이 브랜드를 언급하면 인기가 높아지기 때문이다”라고 당당하게 맞섰습니다.

이후에도 자랑스럽게 자기가 구매한 버킨 백을 보여주는 카디 비. 나중에는 방 하나 가득 버킨 백으로 채울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