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의 ‘더 메이즈(The Maze)’

Fashion

보테가 베네타의 ‘더 메이즈(The Maze)’

2021-10-13T20:18:52+00:00 2021.10.13|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보테가 베네타는 아트 인스톨레이션을 통해 제품 한 점 없이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을 증명했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외부 주차 공간에 거대한 조형물이 등장했다. 멀리서보면 거대한 그린 트라이앵글 처럼 보이는 이 것은 보테가 베네타의 아트 인스톨레이션인 ‘더 메이즈’. 말 그대로 미로다. 인스톨레이션 안으로 들어서면 녹색 메쉬 소재의 벽면을 켜켜이 늘어선 모습을 볼 수 있다. 보테가 베네타 식의 유머 코드와 미스터리한 무드를 좇아 점점 깊은 미로 속으로 빠져들다 보면, 마침내 성인 한명이 폭 안겨도 충분한 거대한 아트 인스톨레이션과 마주하게 된다. 순간순간 일상이 전복되는 짜릿한 기쁨과 만나게 되는 ‘더 메이즈’는 단연 모두에게 회자 될 만한 이벤트임이 확실하다. 보테가 베네타의 기념비적 설치 전시인 더 메이즈는 10월 17일까지 공개예정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등록으로 방문 가능하다. 보테가 베네타의 주요 스토어에서도 전시 기간 동안 ‘더 메이즈’와 같은 콘셉트의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보테가 베네타의 아트 인스톨레이션 ‘더 메이즈’는 16m 길이의 거대한 조형물이다.

더 메이즈의 외관과 벽면은 보테가 그린 컬러의 매시 프롭(Mesh Prop)을 이용해 만든 것.

SNS에서 수차례 회자되기도 한 더 메이즈 속 히든 룸

※ 보테가 베네타 ‘더 메이즈’ 셀럽 방문 및 촬영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야외에서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