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의 다이어트 노하우

daily issue

설현의 다이어트 노하우

2021-10-28T17:06:49+00:00 2021.10.28|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 설현이 자기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변함없이 아름다운 그녀의 시크릿은 무엇일까요?

설현은 최근 팬들과 나누는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버블’을 통해 자신의 인바디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체중, 골격근량, 체지방량 등을 모두 공개했는데요, 설현은 체중 48.7kg, 골격근량 21.0kg, 체지방량 10.2kg 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작품이 끝나고 쉬는 기간인데도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고 있다는 증거죠. 

설현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며 “물 2리터를 마셔볼 것”을 권했습니다. 이어 이것만 지켜도 일주일에 1kg은 빠진다. 커피나 뭐 타 먹지 말고 맹물로 마셔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설현은 “이것도 못하겠다고 하면 살은 뺄 수 없다. 이게 가장 쉬운 방법”이라며 거듭 강조했습니다.

많은 이의 고민인 뱃살 관리법도 공개했습니다. 설현은 “뱃살은 무조건 클린한 식단”이라며 “뱃살을 빼려면 술은 절대 안 된다. 술이 그렇게 먹고 싶다면 힘차게 한 번 마시고 며칠 쉬거나, 제로 맥주를 마셔라”라고 전했습니다. 

평소 ‘마음껏 먹고 싶은 것을 먹기 위해 다이어트한다’는 설현. 극단적으로 식단을 관리하기보다는 치킨은 닭 가슴살 부위를, 빵은 곡물빵을, 저녁 식사는 달걀과 삶은 단호박, 우유로 푸짐하게 먹는 등 ‘잘 먹는 다이어트’를 합니다. 대신 운동도 열심히 하죠.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면, 일단 설현이 추천한 방법부터 차근차근 실천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