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EASY, COLORFUL 에어카트리지

Living

SIMPLE, EASY, COLORFUL 에어카트리지

2021-12-03T14:09:13+00:00 2021.12.03|

미니멀리즘 시대에 발맞춰 가전 역시 심플한 디자인이 대세다. 기능 중심적이었던 가전 트렌드에서 이제는 인테리어성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것.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 미니멀한 조화를 이루고 싶은가. 코웨이 에어카트리지는 컬러풀한 디자인 덕에 가구가 아닌가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색다른 공간 연출까지 가능하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핵심 기능까지 모두 담았다. 0.01μm 극초미세먼지를 99.999%이상 제거뿐만 아니라 탈취 필터로 냄새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에어클린 더블항균필터’는 항균 및 항바이러스 기능으로 세균 99.9% 감소, 부유 바이러스 99.9% 감소, 곰팡이 증식 억제가 가능하다고. 필터 교환도 아주 간편한데, 컴팩트한 카트리지형으로 교환 주기가 되면 셀프 필터 알람이 켜진다. 이후 방법은 아주 쉽다. 필터 종류는 2가지로 극세사망 프리필터는 제품 오픈도 필요없다. 한 손으로 필터를 위로 쏙 뽑기만 하면 끝! 간편하게 세척해서 쓸 수 있는 점도 특장점. 에어클린 더블항균 올인원필터는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한번 교체로 두개 필터가 동시 교체도 가능하다. 귀찮족들도 핑계대지 못할 제품. 무엇보다 어디에든 어울리는 심플한 스퀘어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단연 돋보이는데, 평수에 따라 10평형은 총 6가지 디자인, 18평형은 총 4가지 디자인 중 선택이 가능해 고르는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컬러 블록을 쌓듯 10평형은 침실에 18평형은 거실에 두면 맞춤 가구를 짠 것 마냥 기분 좋아지는 인테리어까지 완성된다. 기(氣)분전환이 필요한가. 비비드한 컬러와 작고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는 상쾌한 기분을 만드는 절대 국룰이다.

작은 평형의 주거 공간이라면, 콤팩트하게 나와서 어디든 배치가 가능한 10평형 디자인을 선택하면 딱이다. 침실 인테리어를 밝고 경쾌하게 완성해 주는 건 덤! 도브 화이트, 올리브 그린, 포트 네이비, 피오니 핑크, 아트콜렉션 몬스테라,아트콜렉션 올리브리브 무려 6종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원룸 이상의 공간이라면, 18평 아이템을 추천한다. 한 번에 말 그대로 18평 공간이 커버된다. 좀 더 섬세한 공기 청정을 원한다면, 침실에는 10평형, 거실에는 18평형을 둘 것을 추천한다. 10평형보다는 모던한 컬러감으로 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도브 화이트, 웜그레이, 포트 네이비, 올리브 그린 4가지 라인업 중에서 선택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