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1 Happy Holiday Gift

2021.12.08

2021 Happy Holiday Gift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보그와 갤러리아가 함께 소개하는 기프트 아이템.

FAURÉ LE PAGE 스퀘어 프레임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연상시키는 에카 이유 패턴을 가미한 사가 시티 35백과 사가 시티 18백.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실용적이며, 이니셜과 훈장 모티브 메달을 포인트로 장식해 유니크한 느낌을 더했다. 각 2백69만 원, 3백6만 원.

FAURÉ LE PAGE 에카 이유 패턴에 오렌지 컬러와 카무플라주 문양을 가미한 포쉐트 갱스타 23 카무플라주 쇼퍼 백 2백28만 원, 빨간 권총 모티브를 포인트로 장식한 포쉐트 갱스타 19 카무플라주 폰 케이스 1백8만 원.

FAURÉ LE PAGE (위부터 시계 방향) 센터에 있는 스트랩을 손에 끼워 클러치처럼 연출할 수 있는 핸즈 온 카무플라주 숄더백 1백78만 원, 시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3구 카무플라주 워치 케이스 1백45만 원, 6개의 카드 슬롯으로 구성된 6 카드 카무플라주 반지갑 85만 원.

FAURÉ LE PAGE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핸들과 크로스나 숄더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긴 스트랩이 있어 활용도가 뛰어난 보호 15 백 2백45만 원.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이에게 감동을 선사할 포레르빠쥬의 실용 만점 기프트 아이템.

AKRIS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Ai’ 백에 우븐 디테일을 가미한 메신저 백. 양끝을 접어 아크리스의 첫 글자인 ‘A’를 딴 트라페조이드 모양으로 연출하거나, 납작하게 펼쳐서 스퀘어 셰이프로도 사용 가능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즐길수있다. 가격문의.

AKRIS 지난 시즌 처음 선보였던 리틀 알렉사 백을 새로운 컬러로 출시했다. 최상급 송아지 가죽 소재에 아크리스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앞면의 말총 태슬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격 문의.

감각적인 패션센스를 어필 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인 아크리스백.

GOLDENGOOSE 성별에 상관없이 매치하기 좋은 스카이-스타 하이톱 스니커즈. 1980년대 농구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선수에게 사인받는 어린 시절의 꿈을 연상시키는 필기체 로고를 발목에 새겼다. 부드러운 나파 가죽 소재 곳곳에 디스트레스트 효과와 레터링 포인트 등 하우스 특유의 ‘손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79만 8천 원.

GOLDENGOOSE 한층 콤팩트한 사이즈로 등장한 미니스타 백.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카메라 백 디자인에 골든구스 특유의 도회적인 무드를 가미했다.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전면에 시그너처 스타 로고를 배치해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메탈 체인 스트랩을 이용해 숄더 혹은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실버, 블랙 컬러 각 64만 8천 원.

당신의 소중한 이가 내딛는 걸음마다 환한 기쁨을 선사할 골든구스의 백과 슈즈.

BOUCHERON 유일무이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부쉐론의 시그너처 콰트로 컬렉션. 각각의 의미와 상징을 지닌 고드롱, 클루 드 파리, 그로그랭과 다이아몬드의 4가지 밴드는 ‘굴뚝 조립’ 방식으로 결합되어 강한 결속과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증표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골드 컬러와 텍스처, 그리고 소재로 무한 변주를 선보여 단독 혹은 믹스 매치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컬렉션이다. (위부터) 모티브를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잠금장치로 활용한 콰트로 클래식 타이 네크리스 라지 1천만 원대, 도톰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콰트로 클래식 스몰 싱글 클립 이어링 3백만 원대, 젠더리스로 착용하기 좋은 슬림한 디자인의 콰트로 클래식 엑스스몰 싱글 클립 이어링 2백만 원대, 부쉐론 고유의 브라운 PVD 소재를 사용한 다채로운 골드가 조화를 이룬 콰트로 클래식 다이아몬드 라지 링 1천만 원대

BOUCHERON 영롱한 다이아몬드와 화려한 유색석 세팅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쎄뻥 보헴 컬렉션. 지혜와 용기, 사랑과 보호를 상징하는 뱀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머리와 비늘 등 다양한 요소를 보헤미안적 볼륨으로 표현해냈다. (왼쪽부터) 하이 주얼리에서 볼 수 있는 오픈워크 기술을 적용해가 벼 울 뿐만 아니라 투과되는 빛을 양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쎄뻥 보헴 L 롱 네크리스 겸 브로치 2천만 원대, 끌을 사용한 골드 비즈 밴드가 앤티크 한 비늘을 보는 듯하고, 11.45캐럿의 말라카이트를 장식해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원헤드 L 링 9백만 원대, 총 30.10캐럿의 말라카이트와 32개의 다이아몬드가 리드미컬하게 반짝이는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펜던트 이어링 1천만 원대.

어느 것 하나 남다르지 않은 것이 없는 부쉐론의 주얼리 컬렉션.

MONTBLANC (위부터) 세련된 콤플리케이션이 특징인 몽블랑의 대표 여성 컬렉션 보헴의 데이 앤 나이트 30mm 워치. 뽀얀 유백색의 기요셰 다이얼에 아름다운 낮과 밤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시간에 따라 드러나는 태양과 달의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로맨틱한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 4백59만 원. 시, 분, 초와 요일 및 날짜, 월, 그리고 문페이즈를 간결한 미적 코드로 해석한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42mm 워치. 플로렌스에 자리하고 있는 몽블랑 펠레 테리아에서 제작한 신형 악어가죽 스트랩이 잎 모양의 블루 핸즈와 아이코닉 기요셰 패턴, 철도 모티브의 미닛 트랙과 조화를 이뤄 한층 드레시한 면모를 과시한다. 6백20만 원.

MONTLANC (위부터)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엠블럼 버클 잠금장치 포인트의 몽블랑 울트라 블랙 크로스오버 클러치. ‘M’ 모티브를 엠보싱 처리한 가죽 소재가 경쾌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어깨를 편안하게 감싸는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1백20만 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헤드폰 MB01 울트라 블랙. 최고급 가죽과 메모리폼패딩, 첨단기술의 결합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83만 원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연인과 가족, 친구에게 제안하는 몽블랑의 기프트 아이디어.

AMOREPACIFIC 희귀 항산화 성분을 농축한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인 ‘앱솔루티AbsoluTeaTM’와 비타민 C의 20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강력한 ‘EGCG 파우더’를 결합시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발휘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이 제품은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것은 물론, 이미 형성된 세월의 흔적을 개선하고 피붓결과 투명도, 탄력, 주름을 총체적으로 케어해 탄력적이고 입체적인 피부로 만들어준다. 파우더와 앰플을 결합한 하나의 제품을 일주일 내에 사용하면 되는데, 각각 4개씩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총 4주간 사용하고 나면 어떤 각도에서도 젊고 아름다워 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7ml+0.6g) ×4개 62만 원대.

AMOREPACIFIC 희귀 항산화 성분을 농축한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인 ‘앱솔루티AbsoluTeaTM’와 비타민 C의 20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강력한 ‘EGCG 파우더’를 결합시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발휘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이 제품은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것은 물론, 이미 형성된 세월의 흔적을 개선하고 피붓결과 투명도, 탄력, 주름을 총체적으로 케어해 탄력적이고 입체적인 피부로 만들어준다. 파우더와 앰플을 결합한 하나의 제품을 일주일 내에 사용하면 되는데, 각각 4개씩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총 4주간 사용하고 나면 어떤 각도에서도 젊고 아름다워 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7ml+0.6g)×4개 62만원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다음날 피부로 느끼는 차이를 경험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