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과 데스커가 응원하는 당신의 가능성

Fashion

남주혁과 데스커가 응원하는 당신의 가능성

2022-04-12T15:10:38+00:00 2022.02.10|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  2022년 신규 캠페인 ‘데스커 앞으로, 가능성 앞으로’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통해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사용자에 맞춰 변화하는 데스커만의 가능성을 선보인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성장 이야기를 통해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아이엠데스커(I AM. DESKER)’ 프로젝트를 이어가며, 모두의 도전과 가능성에 데스커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 모두가 다른 것처럼, 필요한 책상의 모습도 다양하다. 데스커는 사용자의 니즈를 한 데 모아 여러가지 형태로 변화하는 책상을 선보인다. 각자 원하는 것은 다르지만 자신에게 맞는 방식을 찾아 적용할 수 있다. 데스커의 변화무쌍한 책상을 통해 더 많은 가능성을 확장시키게 되는 것이다. 누구든 데스커 책상 앞에서 무한의 가능성을 펼칠 수 있다.

오랜 시간 바른 자세를 돕는 ‘모션데스크 베이직 세트’

높이조절 데스크를 처음 쓰더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데스커의 ‘모션데스크 베이직’은, 깔끔한 심플 디자인과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도 좁은 공간에서도 배치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을 높인다. 모션데스크 베이직은 일자형 상판 윗면을 통한 책장 등 다양한 유닛과 잘 매칭되는 제품으로 710mm~1,210mm 자유로운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자세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해, 오랜 시간 앉아 있더라도 허리나 목, 어깨 등에 가는 무리를 줄이고 바른 자세를 통해 능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이프 모션 기능으로 속도 조절도 가능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진동, 저소음의 내구성이 뛰어난 모션데스크는 상판 하부 컨트롤박스와 하부 커버 등으로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깔끔하게 마감되어 보다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모션데스크 베이직 세트의 상부 책장에는 책이나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상부 도어를 부착해 더욱 정돈된 환경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전선 정리를 돕는 멀티탭이 추가되었고, 펠트 자석보드로 다양한 메모나 할 일을 정리해 부착할 수 있다.

데스커 모션데스크 베이직 세트 보러 가기

시야 차단으로 집중력 향상을 돕는 ‘데스커 집중형 데스크’

주변 시야를 차단하는 데스커 집중형 데스크는 집 안에서도 단독적으로 분리되어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주위 환경이 시각적으로 차단되니 자연스레 능률도 높아진다. 기본형, 조명형, 조명펠트형 세 가지 옵션으로 공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IT 기기 거치대를 내장해 노트북과 태블릿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빌트인 멀티탭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환경에서 IT 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데스크 상단에 LED 조명이 달린 조명형은 조명 밝기와 색온도를 각각 3단계로 조절 가능해 최적의 환경을 조성한다. 이에 더해 공간 내부를 펠트로 마감한 조명∙펠트형은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면서도 메모, 계획표 등을 자석으로 부착할 수 있다. 책상 위 선반에는 각종 물건을 올려 둘 수 있고, 사선으로 디자인된 상판 거치대는 아래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을 최대화했다.

데스커 집중형 데스크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