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향기로운! 화이트 데이 기프트, SW19

Beauty

꽃보다 향기로운! 화이트 데이 기프트, SW19

2022-03-12T05:47:05+00:00 2022.03.11|

사랑하는 연인을 꼭 닮은 향기로운 선물! 그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SW19의 세 가지 향을 소개합니다

 

중성적인 매력의 향, 6AM

찬란한 해가 얼굴을 드러내기 전, 적당히 안개 낀 숲길을 걷는 상상을 해보시길! 남녀 모두에게 환호할 만한 중성적인 매력의 6AM은 향긋한 풀 내음과 촉촉한 흙냄새가 일품입니다.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런던 윔블던 숲속의 향’이라는 스토리텔링으로 니치 향수 마니아들에게 입소문이 난 ‘SW19’의 시그니처 향이죠. 그녀가 무슨 향수를 갖고 있는지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6AM은 레이어드할 때 진가를 발휘하거든요.

 

나른한 오후의 향긋함, 3PM

오후 3시. 만개한 꽃 옆을 거닐며 레몬 조각을 띄운 홍차 한 잔을 손에 쥐고, 이슬 젖은 초록 숲이 상큼한 햇살에 말라가는 공원을 걷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런던 윔블던 공원의 햇살과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 3PM은 상큼한 탄제린과 오리엔탈 무드의 시더우드, 베티버의 향긋함이 만들어낸 보석 같은 토양과 햇살이 어우러졌습니다. 산뜻하고 따뜻한 시트러스 우디 향으로 모두에게 편안하게 다가갑니다.

 

달콤하고 스모키한 사랑의 향, 9PM

‘고요한 숲속의 밤을 채운 사랑의 설렘’이란 스토리를 가진 연인을 위한 향 9PM.

어둠이 내린 윔블던 숲의 저녁, 모닥불 타는 소리 사이로 들려오는 연인들의 달콤한 속삭임을 모티브로 바닐라의 달콤함과 숲속 모닥불의 스모키함이 어우러진 저녁 9시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로맨틱한 무드 99% 성공률! 사랑하는 그녀에게 9PM으로 사랑을 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