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You Can

Living

Now You Can

2022-04-12T15:07:29+00:00 2022.03.30|

틀을 깨는 배두나, 하이네켄 0.0와 만나다.

배두나가 오른손에 들고 포즈를 취한 제품은 하이네켄 0.0. 330ml 병 제품. 체크 패턴 재킷은 오프화이트(Off-White at Yoox), 체인 목걸이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샌들 스트랩은 로저 비비에(Roger Vivier).

Pushing Boundaries

고정된 틀을 깨고 항상 자신의 경계를 넓혀온 배두나. 글로벌 스타 배두나가 하이네켄의 새로운 논알코올 맥주 0.0와 함께한다. 하이네켄과 함께라면 맥주를 마실 수 없는 상황은 없다. 하이네켄에서 하이네켄 오리지널의 청량감과 풍부한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논알코올 맥주를 출시했기 때문이다.

배두나가 하이네켄 0.0 500ml 캔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프린트 블라우스와 팬츠, 가죽 뷔스티에 톱은 와이씨에이치(YCH), 레이어드한 골드 링은 아몬즈(Amondz).

Be Yourself

기존 모임이나 술자리에서는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은 음료를 마실 때 눈치를 봐야 했다. 하지만 요즘은 다양한 취향과 가치관이 존중받는 시대. 2021년 4월 국내 출시된 하이네켄 0.0는 하이네켄 오리지널과 동일한 제조 공법으로, 발효 공정 후에 발생하는 알코올만 추출해 본연의 맛을 담아냈기에 알코올을 대신할 탁월한 옵션이다.

레더 재킷과 팬츠는 레하(LEHA), 이너로 입은 체크 패턴 톱은 로제타 게티(Rosetta Getty at Farfetch), 네크리스로 연출한 하드웨어 랩 브레이슬릿은 티파니(Tiffany&Co.).

Break from Work

하루 중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로 한숨 돌리고 싶을 때, 점심시간 혹은 야근으로 지친 저녁. 시원하고 청량한 한잔이 필요한 순간 하이네켄 0.0와 함께라면 퇴근 후로 미루지 않고 맥주를 맛보며 언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Office Life

하이네켄 0.0는 맥주의 핵심 공정인 발효 공정 후 알코올을 추출한 논알코올 맥주다. 목 넘김과 청량감이 그대로면서 알코올 함량 0.03% 미만으로, 원료의 발효 공정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극소량의 알코올만 함유한 음료이므로 오피스에서 근무 중에도, 시간과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즐길 수 있다.

패널 디자인 윈드브레이커는 애스플랫폼(Athplatform), 레더 쇼츠는 애니 빙(Anine Bing at Eli’den), 스니커즈는 나이키(Nike).

After Work Out

하이네켄 0.0와 함께라면 운동 후에도 이제 시원한 맥주맛을 즐길수있다. 자기관리와 절제가 미덕으로 칭송받는 시대, 일상의 즐거움도 놓치지 않으면서 자기 관리에서 오는 스트레스 해소가 하이네켄 0.0와 함께라면 가능하다.

Free from Stress

알코올 도수 0.03% 미만, 100ml 당 칼로리 21kcal, 하이네켄 0.0 는 칼로리 부담없이, 알코올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떠한 운동을 하든 운동중이나 운동 전후 마실 수 있는 탁월한 선택이다.

테이블에 하이네켄 0.0 500ml 보틀과 캔이 놓여 있다. 연보라색 드레스는 스포트막스(Sportmax), 드롭 이어링과 링은 다미아니(Damiani).

Cheers with No Alcohol 

“갈수록 개개인의 다양한 취향과 선택을 존중하고 포용할 줄 아는 분위기로 가고 있죠.” 배두나가 <보그>와의 영상 인터뷰에서 말한 것처럼, 이제 많은 이들이 개개인의 선택과 가치관이 존중받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하이네켄 0.0와 함께라면 논알코올 맥주로도 얼마든지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즐겁게 건배를 할 수 있다.

프린트 셔츠와 재킷, 팬츠는 와이씨에이치(YCH), 글리터 PVC 소재 스트랩 샌들은 지안비토 로시(Gianvito Rossi), 크리스털 장식 프린지 이어링은 쇼 주얼리(Scho Jewelry).

After Party

모임이나 행사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요즘. 하이네켄 0.0는 알코올을 대신해 개인의 취향을 드러내고 다른 이의 선택도 존중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하이네켄 0.0는 최근 주류업계의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논알코올 맥주 시장 내에서, 글로벌 판매 1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Sponsored by Heinek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