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한여름의 청량한 골프를 위한 뷰티 파우치

2022.05.17

by 권민지

    한여름의 청량한 골프를 위한 뷰티 파우치

    도시의 속도감으로 1시간 남짓 내달리면 당도하는 그림 같은 초원. 파란 하늘과 새하얀 구름, 초록 잔디가 영롱한 칵테일 그러데이션처럼 찰랑이는 골프장이다. 몸이 짜릿해지는 액티비티는 아니지만 자연과 사람, 멋이 함께하는 호젓한 여유로움이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골프의 매력. 

    Getty Images

    하지만 여름 라운드를 앞두고 있다면 각오를 단단히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혹서기 라운드의 현실은 쨍하고 발랄한 인스타그램 포스팅처럼 유쾌하지만은 않으니까. 잔뜩 상기된 태양으로부터 쏟아지는 자외선, 숨 막히는 습도는 그늘 한 점 없는 그린에서 그 누구도 당해낼 재간이 없다. 

    18홀까지 대비한 철저하고 유난스러운 준비만이 살길! 특히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이 뷰티 키트다. 단 몇 시간이라고 우습게 봤다간 시뻘건 피부 화상과 얼룩덜룩한 톤, 잡티라는 혹독한 대가를 치러야 할 테니까! <보그 코리아>가 한여름에도 명랑한 당신의 골프 라이프를 위한 궁극의 뷰티 파우치를 꾸렸다. 12첩 반상처럼 든든하고, 하나하나 주옥같이 알찬 궁극의 아이템이다.

    Dr.G 

    Dr.G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 4pcs, 1만8,000원.

    Dr.G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 4pcs, 1만8,000원.

    18홀까지 이어지는 강한 스윙에도, 메이크업한 얼굴에도 안정감 있게 밀착되는 선 패치. 자외선 차단 인증을 받은 스포츠 기능성 원단으로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자외선 차단 능력은 물론 하이드로겔이 수분을 공급하고 예민하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능력도 탁월하다. 

    THE TOOL LAB 

    THE TOOL LAB 스위핑 아이스 마사저 쿨링 마사지 스틱, 2만원.

    알루미늄 냉매판이 달아오른 피부에 급속 쿨링 효과를 줘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고 진정시키는 아이스 마사지 스틱. 열감으로 인한 노화, 모공 확장, 부종 등을 빠르게 개선한다. 라운드 중간중간, 라운드 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서늘한 보랭 백에 쏙 담아 다니기 좋은 사이즈! 

    AVEDA 

    AVEDA 쿨링 밸런싱 오일 컨센트레이트 7ml, 3만2,000원.

    블루 캐모마일이 긴장을 완화시키고 페퍼민트와 멘톨이 피부에 상쾌한 청량감을 더하는 롤러볼 오일. 무더위에 지치고 무기력할 때 리프레시를 위한 팔방미인! 더위를 식히는 쿨링 기능은 물론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향까지 솔솔 바람에 실려오면 당신의 샷 감각도 더 정밀하게 깨어날 것! 

    M_CURIE

    M_CURIE 코어 선 패치 4pcs, 2만2,000원.

    M_CURIE 코어 선 패치 4pcs, 2만2,000원.

    자외선 차단은 물론,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내리는 -5°C 쿨링 기능, 탄력, 피붓결 개선 효과까지 겸비한 멀티 패치. ‘나비존’을 넓게 커버하는 수분 쿨링 겔이 광대뼈부터 눈가까지 피부를 밀착 방어한다. 한 번만 사용해보면 라운드할 때 외에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한 평소에도 한 몸처럼 함께하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아이템! 

    CLARINS

    CLARINS 선케어 로션 스프레이 바디 50+ 150ml, 4만6,000원.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햇볕과 열기로부터 보디 피부를 보호하는 로션 스프레이. 백탁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어느 부위에나 바르기 편리하다. 특히 햇볕에 타기 쉬운 팔이나 목덜미 등에 수시로 뿌리기 좋은 아이템! 

    MALIN+GOETZ

    MALIN+GOETZ 보태니컬 데오도란트 73g, 3만4,000원.

    더운 날씨에겨터파크가 자주 열리는 편이라면 성능 좋은 데오도란트는 필수. 멜린앤게츠의 신제품 ‘보태니컬 데오도란트’는 위치하젤 추출물이 냄새를 완화할 뿐 아니라 보리씨 가루가 과도한 땀을 흡수해 보송하고 산뜻한 겨드랑이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자신감 있는 라운드를 위한 필수품! 

    JUNGSAEMMOOL 

    JUNGSAEMMOOL 미니파잉 시카 미스트 밤 12g, 3만원.

    마스크 속 민감함과 열감, 붉은 기를 잡는 ‘미니파잉 시카 미스트 밤’.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시카 파인 워터와 자연 유래 그린 파우더가 피부의 열기를 즉시 잠재우고 햇볕에 달아올라 울긋불긋한술톤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메이크업 픽서 기능도 합격점! 

    REAL BARRIER 

    REAL BARRIER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 10매, 3,000원.

    라운드 후 돌아오는 차 안에서 얹어두기 좋은 쿨링 진정 패드. 8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하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편안하게 낮춰준다. 빠르게 일상적인 피부 컨디션으로 돌아오는 데 도움을 주는 퀵 진정 케어 아이템. 

    VDL

    VDL 퍼펙팅 선 피니싱 팩트 11g, 가격 미정.

    유분 때문에 메이크업이 와장창 무너지는 대참사를 피하고 싶다면 주목. 번들거림을 잡아 메이크업을 화사하고 산뜻하게 고정하면서도 자외선 차단 효과를 주는 선 팩트. 고운 입자감의 피지 흡착 파우더가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늘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선블록으로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이 걱정된다면 최상의 선택이 될 아이템.

    THE LAUNDRESS 

    THE LAUNDRESS 스포츠 스프레이 125ml, 1만7,000원대.

    땀에 찌든 운동복에 뿌려주면 항균·탈취 효과를 주는 스프레이. 땀과 뒤섞이면 향이 변질되는 향수와 달리 섬유의 악취를 제거하고 은은한 향기를 남긴다. 라피그린과 오렌지, 장미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에너제틱한 향기!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 사이즈로 중간중간 골프 웨어에 뿌리거나 라운드 후 골프화 등에 뿌려주면 좋다. 

      프리랜스 에디터
      박세미
      포토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