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라치 공개 저격한 플로렌스 퓨
<미드소마>, <작은 아씨들>, <블랙 위도우> 등을 통해 할리우드에서 핫한 배우로 손꼽히는 플로렌스 퓨가 공개적으로 화를 냈습니다. 파파라치가 그녀의 심기를 제대로 건드렸기 때문입니다.
플로렌스 퓨와 윌 폴터가 최근 스페인 이비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을 향한 핑크빛 소문이 불거졌습니다. 남자 친구가 따로 있는데 난데없이 열애설이 퍼지자 그녀는 가만있지 않았습니다.
플로렌스 퓨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그는 “난 윌 폴터와 사귀지 않는다”고 못 박았죠. 그러면서 “친구들과 함께 해변에 갔다. 친구들은 언제나 우리로부터 0.5m 정도 떨어져 있지만 사진에서는 교묘하게 잘려나갔다. 사진마다 구석에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플로렌스 퓨가 공개한 사진에는 윌 폴터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등장합니다.
플로렌스 퓨는 특히 파파라치에게 강하게 화를 냈는데요, 그는 “파파라치에 의해 때때로 사생활이 완전히 난장판이 될 수 있지만, 이 일을 조작하는 것은 실제로 득보다 실이 더 많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온라인에서 끔찍해질 필요가 없다”고 일침을 가했죠.
플로렌스 퓨는 현재 21세 연상의 배우 겸 감독 잭 브라프와 3년 넘게 열애 중인데요, 이번 해프닝으로 결별설까지 번졌지만 그녀가 직접 해명에 나서면서 소문을 일축했습니다.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빈티지로 구매하면 더 좋을, 2025년 트렌드 백
2025.01.23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지금 셀럽들의 어깨에서 포착된, 탐나는 벨트 백
2025.01.23by 이소미
-
여행
새해 카운트다운은 여기서! 호텔 연말 파티 4
2024.12.20by 이정미
-
워치&주얼리
살그머니 날아든 아름다운 행운
2025.01.23by 손기호
-
여행
'풍향고' 속 그곳! 베트남 사파 호텔 3
2025.01.03by 이정미
-
패션 뉴스
2025 남성복 가을/겨울 밀라노 패션 위크의 백스테이지 풍경
2025.01.22by 황혜원, Acielle/Style Du Mond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