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비버의 새로운 유니폼, 카고 팬츠!

Fashion

헤일리 비버의 새로운 유니폼, 카고 팬츠!

2022-08-22T18:59:15+00:00 2022.08.22|

1990년대 슈퍼모델들의 유니폼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죠. 케이트 모스,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와 같은 모델이 입은 ‘청바지와 흰 티셔츠’! 이렇게 클래식한 조합도 있지만, 헤일리 비버가 만든 2022년 버전 모델들의 새로운 유니폼도 있습니다.

@haileybieber

바로 카고 팬츠입니다. 올여름 유행하는 카고 팬츠의 시작점은 헤일리 비버와 벨라 하디드였죠. 두 사람은 카고 팬츠 특유의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잘 연출하는데요. 특히 헤일리 비버에겐 카고 팬츠 스타일링 공식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카고 팬츠와 크롭트 톱,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는 것. 이 조합은 전체적인 실루엣을 훨씬 더 편안하게 만들죠. 선글라스와 매치하면 조금 더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매트릭스>에서 영감을 받은 발렌시아가의 선글라스로 세련된 룩을 선보인 헤일리를 좀 보세요!

사진에서처럼 헤일리 비버는 매일같이 새로운 카고 팬츠를 선보이는데요. 가끔 파라슈트 팬츠나 부츠로 변주하는 것을 빼면, 카고 팬츠와 크롭트 톱, 스니커즈라는 세 가지 조합은 늘 지키고 있죠. 카고 팬츠처럼 편한 복장으로 멋을 부리는 건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평일처럼 바쁜 스케줄이 있는 휴일이라면,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링을 따라 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