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켄달 제너의 올가을 신발은?

2022.08.24

켄달 제너의 올가을 신발은?

비키니와 야구 모자로 여름을 보낸 켄달 제너가 슬슬 다음 계절을 준비하는 듯합니다. 과연 켄달 제너는 올가을에 어떤 옷을 입을까요? 최근 그에 대한 힌트를 슬쩍 내비쳤습니다. 바로 카이트(Khaite)와 더 로우의 신발에서 말이죠.

Getty Images

켄달은 지난 8월 22일 LA에서 두꺼운 버클이 돋보이는 카이트의 뮬을 착용했습니다. 여기에 청바지와 크롭트 티셔츠, 선글라스와 매끈한 숄더백까지 모두 올 블랙으로 컬러를 통일했죠. 뮬 앞코의 곡선은 올여름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었는데요, 이런 모습은 가을까지 반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켄달 제너가 좋아하는 버켄스탁의 보스턴과 실루엣도 비슷하죠.

Getty Images

그녀가 즐겨 신는 신발이 한 켤레 더 있는데요. 바로 더 로우의 태슬 로퍼입니다. 이 신발을 신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회색 슬리브리스 톱과 일자로 떨어지는 생지 데님의 조합을 통해 켄달 제너가 미니멀한 옷에 얼마나 빠져 있는지 알 수 있죠!

요즘 켄달 제너의 스타일링에선 오히려 굽 높은 신발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인데요. 파티에서도 미니멀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면, 그녀가 한동안은 점잖은 옷을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신발이 필요하다면, 켄달 제너의 신발을 참고하시죠. 그녀의 스타일링도요!

미니멀리즘의 끝판왕! 켄달 제너의 파티 룩

에디터
윤승현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