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패션의 만남, ‘푸마x보그’ 컬렉션

Fashion

스포츠와 패션의 만남, ‘푸마x보그’ 컬렉션

2022-08-26T14:26:36+00:00 2022.08.27|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협업하여 스포츠와 패션의 세계를 하나로 결합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푸마X보그 컬렉션은 스트릿한 무드에 스포티한 실루엣이 특징. 컬렉션 전반에 걸쳐 푸마의 캣로고와 보그의 아이코닉 로고를 과감히 활용한 로고 플레이도 눈에 띈다. 강렬한 블랙과 레드 컬러 팔레트를 메인으로 사용하여 스포츠와 패션의 유니크한 조화를 보여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블랙 & 레드의 과감한 컬러 배치와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브라탑과 레깅스, 아우터, 쇼츠 등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에게 시크한 스포티 무드를 선사한다. 더불어 스니커즈와 슬라이드, 볼캡, 더플백과 같은 아이템도 함께 제안하며 한층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윌로우 린들리(Willow Lindley) 보그 액세서리 및 콜라보레이션 디렉터는 “스포츠가 패션의 최전선에 있는 시대에 푸마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푸마가 가진 스포츠의 미학과 보그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향한 시대를 초월한  접근 방법이 결합한 이번 컬렉션은 양쪽 모두에게 굉장히 의미 깊은 작업이었다”라고 전했다.

스포츠와 패션이 만난 이번 푸마X보그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