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X널디(Nerdy), "MAKE YOURSELF A PRIORITY"

Fashion

현대백화점면세점X널디(Nerdy), "MAKE YOURSELF A PRIORITY"

2022-08-31T17:48:17+00:00 2022.08.31|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널디(Nerdy)’가 MZ세대를 향해 메세지를 던진다.  프리미엄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자신만의 길을 스스로 개척해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지지하는 스트릿 브랜드 널디가 제안하는 “MAKE YOURSELF A PRIORITY, 내가 되고 싶은 나”.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널디가 여행을 모티브로 개발한 한정판 콜라버레이션 에디션을 8월 31일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여행을 떠날 때 장시간 비행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공항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 팬츠, 볼캡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비비드한 색감의 비행기 티켓 라벨과 슬로건 텍스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총 2000개의 한정 수량만 출시된 이번 특별한 협업 에디션은 현대백화점면세점 시내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동대문점 9층에는 장시간 비행을 하는 기내 콘셉의 팝업스토어가 오픈할 예정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널디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더불어 온·오프라인 구매고객 모두에게 편안한 기내용 슬리퍼와 캐리어 스티커, 펜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트래블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니 놓치지 말 것.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와의 협업을 통해 면세점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 창구를 늘리겠다는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독보적인 마케팅 전략이 눈에 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의 특별한 슬로건Make yourself a Priority, 내가 되고 싶은 나”는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던지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메시지인 셈.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그동안 억눌렸던 해외 여행 수요와 쇼핑 욕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재빠르게 캐치,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널디와 손을 잡고 ‘공항패션’을 제안한 현대백화점면세점.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의 행보를 기대해봐도 좋다.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www.hddf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