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의 변신 ‘슈룹’
김혜수가 카리스마 넘치는 중전마마로 변신합니다. 이토록 강렬한 중전 캐릭터는 또 처음이죠.
김혜수의 새 드라마 tvN <슈룹>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슈룹’은 우산을 뜻하는 옛말로, 자식을 위해 기품 따윈 버리고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왕실의 치열한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현대 못지않게 뜨거웠던 궁중 엄마들의 교육열과 조선 시대 로열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을 그려내 공감과 감동을 전할 예정입니다.
김혜수는 극 중 중전 화령 역을 맡았습니다. 화령은 대단한 왕을 남편으로, 사고뭉치 왕자들을 자식으로 둔 조선의 국모죠. 하루가 멀다 하고 사고를 치는 왕자들을 챙기다 보니 기품은 이미 버린 지 오래입니다. 대신 궁에서 ‘발이 가장 빠른 사람’으로 정평이 났죠.
<슈룹>의 포스터만 봐도 김혜수가 맡은 중전 화령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거센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중전 화령이 어린 아들에게 우산을 씌워주는 모습에서는 그녀의 모성애가 느껴집니다. 악수같이 쏟아지는 비는 거대한 역경을 예고하지만, 아들을 지켜낼 중전 화령의 굳은 의지가 묵직하게 다가옵니다.
정면을 응시하는 포스터에서는 중전 화령의 단단하고 흔들림 없는 근엄한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한 아이의 엄마가 아닌, 일국의 왕비 중전 화령의 모습이죠. 하지만 이런 모습 뒤에는 반전이 있다는 사실!
조선 시대 로열패밀리와 궁중 엄마들의 치열한 교육열을 예고한 <슈룹>은 오는 10월 tvN에서 방송합니다.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1990년대 런웨이 룩으로 알아보는 체크 치마 입는 법!
2025.06.30by 안건호, Melisa Vargas
-
아트
로에베의 고향, 공예의 나라에서
2025.06.26by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840시간의 노력이 담긴 샤넬 룩을 입은 리한나
2025.06.30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송지오 패션쇼 런웨이에 오른 에이티즈 성화
2025.06.27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몇 년 만에 바뀐 눈썹 트렌드, 마농 브로우
2025.06.24by 김초롱
-
패션 아이템
블랙과 화이트 넘어 올여름 기본이 될 샌들!
2025.07.01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