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 제너의 ‘올 블랙’ 레더 스타일링

Fashion

카일리 제너의 ‘올 블랙’ 레더 스타일링

2022-11-04T13:29:02+00:00 2022.10.17|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한 카일리 제너는 LA로 돌아가는 길에 올 블랙의 레더 룩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레더 룩이 장거리 비행에 적합한지 여부는 따질 필요가 없을 듯합니다. 그녀 소유의 제트기를 타고 집에 갔거든요.

@kyliejenner

뷰티계의 대모는 이날 제트기 탑승 전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리엘(Ariel)과 헤어 스타일리스트 지저스 게레로(Jesus Guerrero)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죠.

트루사르디(Trussardi)의 무광 가죽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그녀는 에나멜 니하이 부츠, 발렌시아가의 스포츠 고글 선글라스를 더해 완벽한 블랙 레더 룩을 완성했습니다.

@kyliejenner

@kyliejenner

여기에 카일리는 오드리 헵번이나 재클린 케네디가 바람을 피해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듯 후드를 써 올드 할리우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센스를 보여줬고요. 가방은 트루사르디의 오웨나(Owena) 블랙 숄더백에 버킨 백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희귀 아이템 에르메스 히말라야 35까지 두 개를 들어 보였죠.

@kyliejenner

@kyliejenner

카일리는 특히 파리 스키아파렐리 2023 S/S 쇼에서 화려한 스타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가 카일리야!’라고 외치던 그녀도 집에 돌아갈 때만큼은 차분해진 것 같죠? 공항 패션으로 적합하지 않을지언정 올가을 트렌드 레더 룩의 정석과 같던 그녀의 스타일, 한번 따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