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LY OUTBACK
오직 아웃백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단 하나의 감동, 토마호크 마스터피스.
뷰티·패션계의 트렌드세터 강초원, 김지연, 왕수빈, 장혜정이 한자리에 모였다. 가장 핫한 인플루언서 4인이 모인 이유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를 즐기기 위해서다. 주문만 하면 마법같이 펼쳐지는 연말 파티 분위기. 그녀들이 소개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토마호크 마스터피스’, 제대로 즐기는 법은?
친구들과 연말 모임 하기 좋은 장소를 추천한다면?
초원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즐기려면 추억의 장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어떨까. 이번에 새로 출시한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는 여러 명이 함께 즐기기에 딱이다. 세트에 들어 있는 음료부터 취향 저격이다. 레드 컬러의 믹스드 베리 스파클링과 그린 컬러의 청포도 라임 스파클링을 주문해 사진을 찍으면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그다음에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수프 타임. 향기로운 양송이 수프와 고소한 콘 수프 중 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된다.
아웃백의 신메뉴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를 맛있게 먹는 팁이 있다면?
지연 고구마, 마늘, 양송이에 진한 치즈의 고소함을 더한 에멘탈 치즈딥. 따뜻한 퐁뒤 스타일로 나오는데 여기에 육즙 가득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곁들여 먹으면 완벽한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 길게 늘어지는 치즈를 음식에 듬뿍 묻혀 먹는 것이 방법인데 아웃백의 시그니처인 부시맨 브레드를 찍어 먹어도 좋다.
메인 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맛은?
수빈 단연 최고. 육식파라면 더 후회 없는 선택일 것이다. 가장 부드러운 새우 살, 마블링이 뛰어나고 육 향 좋은 등심, 뼈에 붙은 쫄깃한 늑간살 순서로 먹는 걸 추천한다. 비주얼과 맛 모두 잡은 토마호크와 함께 나오는 달콤한 스위티 드롭과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요크셔 푸딩의 퀄리티도 놀랍다. 셰프 초이스 가니시 덕분에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맛을 훨씬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토마호크 마스터피스’ 세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메뉴는?
혜정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씨푸드 빠삐요뜨’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새우, 그린 홍합, 다양한 채소를 쿠킹 필름에 넣고 그대로 쪄낸 요리인데 비주얼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개 베이스와 토마토 소스가 자작하게 어우러지는데 특유의 개운한 맛이 자꾸 생각난다. 음식이든 사람이든 함께해야 더 즐거워지는 법이다. 이번 연말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친구들과 함께 모여 파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와 공식 인스타그램 (@outback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콘텐츠 에디터
- 남윤진
- 포토그래퍼
- 채대한
- 스타일리스트
- 김나현
- 헤어
- 임안나
- 메이크업
- 이봄
- 세트
- 고은선
- 푸드
- 진연미
추천기사
-
뷰 포인트
티베트로 첫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2024.09.09by 김나랑
-
여행
떠나지 않아도 괜찮아! 해외 브랜드 팝업 4
2024.09.20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배스 로브마저 우아하게 소화하는 안젤리나 졸리!
2024.10.04by 황혜원, Hannah Jackson
-
엔터테인먼트
김종관 "안 쓰던 근육을 쓰고, 시도하지 않은 리듬을 만드는 기회"
2024.10.02by 김나랑
-
리빙
돌체앤가바나가 선보인 반려견 전용 향수 ‘페페’
2024.08.08by 오기쁨
-
여행
전통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교토 호텔 4
2024.09.04by 주현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