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장엄하고도 강렬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홀리데이

2022.11.30

by 이주현

    장엄하고도 강렬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홀리데이

    재즈, 록, 팝이 혼합된 퓨전 뮤직처럼 장엄하고도 강렬한 피터 필립스의 홀리데이 뷰티.

    My Starlight “크리스챤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아르’는 마법 같은 장소입니다. 반짝이는 별과 별빛이 쏟아지는 매혹적인 절경이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의 핵심이죠.”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설명한다. 연말연시 파티 룩으로 손색없는 고혹적인 메이크업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탄력을 더한 얼굴에 벨벳 피니시의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으로 완벽한 피부를 표현한 것이다.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00’으로 잡티를 보정한 뒤 활용도 높은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1’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그윽한 눈매는 ‘디올쇼 온 세트 브로우 #032 다크 브라운’으로 또렷한 눈썹을 완성하고 ‘5 꿀뢰르 꾸뛰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89 갤럭틱’으로 음영을 더한 뒤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으로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했다. 탐스러운 입술은 촉촉하면서도 탁월한 발색을 선사하는 ‘디올 어딕트 립스틱 #636 울트라 디올’. 레드 네일은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64 포춘.

    Feminine Chic 피터 필립스는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우리 여자들이 스스로에게 가장 잘 맞다고 느끼는 스타일이나 방식을 찾도록 격려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준비를 끝낸 뒤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2W’와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W’로 벨벳처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루즈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26 갤럭틱 레드’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하고 ‘디올쇼 온 세트 브로우 #05 블랙(국내 미출시)’으로 눈썹을 또렷하게 잡아준다. 매력적인 눈매의 비밀은 홀리데이 시즌 한정 출시한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009 버건디 뉴트럴’.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빗어 올린 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컬렉션 #035 버건디’로 대담하면서도 매혹적인 레드 립을 연출했다. 여기에 ‘디올 어딕트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컬렉션 #009 버건디 뉴트럴’과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03 미스틱’을 매치하면 금상첨화.

    Warm up 매혹적인 컬러와 풍부한 텍스처는 그대로 유지하되 겨울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별자리 패턴으로 소장 가치를 더한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그 시작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밑 작업을 마친 뒤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과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00’으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두 뺨에 ‘루즈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56 코스믹 코랄’로 활력을 더하고 ‘디올쇼 온 세트 브로우 #032 다크 브라운’을 눈썹 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빗어준다. 시선을 사로잡는 황홀한 눈매는 ‘5 꿀뢰르 꾸뛰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359 코스믹 아이즈’와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의 앙상블. 마무리로 ‘디올 컨투어 #760 페이보릿(국내 미출시)’을 사용해 립 라인을 또렷하게 연출한 다음 입술에 ‘루즈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65 루즈 포춘(국내 미출시)’을 발랐다.

    Couleur Couture 로사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 뒤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2W’와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W’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낸다. 두 뺨에 ‘루즈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26 갤럭틱 레드’로 생기를 더한 뒤 ‘디올쇼 온 세트 브로우 #05 블랙(국내 미출시)’으로 눈썹 결과 볼륨을 더한다. 깊이 있는 눈매는 ‘5 꿀뢰르 꾸뛰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89 갤럭틱’으로 완성한 것. 블랙홀처럼 강렬한 눈빛은 마스카라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 덕분. ‘디올 어딕트 립스틱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88 플럼 이클립스’로 연출한 무디한 느낌의 검붉은 입술과 잘 어우러지는 손톱은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03 미스틱’.

    Dark Angel 라 콜 누아르의 밤 풍경에서 힌트를 얻은 언더라인까지 새까맣게 칠한 스모키 메이크업은 강렬할수록 주목받는 이 계절과 잘 어울린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준비를 마친 얼굴에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과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00’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낸다. ‘루즈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26 갤럭틱 레드’로 생기를 더하고 ‘디올쇼 온 세트 브로우 #032 다크 브라운’과 ‘5 꿀뢰르 꾸뛰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359 코스믹 아이즈’, ‘디올쇼 맥시마이저 3D’와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으로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그런 뒤 원래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장밋빛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백스테이지 홀리데이 컬렉션 #028 민티 로즈’로 마무리.

    Bon Rouge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 피터 필립스식 레드 립 레시피. 피부 탄력 개선은 기본, 메이크업 전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문단속’을 마친 뒤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2W’와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W’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강렬한 레드 립은 ‘디올 어딕트 립스틱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74 조디악 레드’.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Sølve Sundsbø
    모델
    Lulu Tenney, Kayako Higuchi
    헤어
    Laurent Philippon
    메이크업
    Peter Philips
    네일
    Magali Buisson
    스타일리스트
    Anastasia Barbier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