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 컷에 도전한 소녀들 #보그돌

Beauty

히메 컷에 도전한 소녀들 #보그돌

2022-12-07T19:11:26+00:00 2022.12.07|

앞머리를 풀 뱅으로 내리고, 수평으로 바르게 옆머리를 잘라낸 스타일, 히메 컷. 요즘 소녀들에게 진입 장벽이 많이 낮아진 헤어스타일인데요. 전통적인 히메 컷의 요소는 블랙 헤어, 긴 기장, 풀 뱅이었지만, 이제 그 틀을 벗어난 스타일이 다양합니다. 남다른 감각으로 소화한 아이돌의 히메 컷을 소개합니다.

#수지

@skuukzky

영원한 첫사랑 수지도 옆머리를 반듯하게 잘랐습니다. 수지는 풀 뱅과 함께 옆머리를 살짝 내려 본래의 히메 컷을 보여줬죠. 때론 머리를 풀기도 하고, 때로는 사진 속 모습처럼 반묶음 머리로 연출하면서요. 평소 그녀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에 찰떡궁합이지 않나요? 히메 컷에 처음 도전한다면 수지처럼 정석으로 스타일링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KARA

@gyuri_88

@kkangjji_

7년 만에 ‘When I Move’로 돌아온 카라. 그녀들은 ‘공백’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안무뿐 아니라 스타일링도 눈여겨볼 점이 많았는데요. 블랙 & 핫핑크, 스팽글과 수많은 큐빅 아트로 장식한 화려한 무대의상은 물론이고,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까지 뽐냈죠. 무대에서 규리와 지영은 나란히 히메 컷을 한 채 등장했는데요. 보통의 히메 컷과 다른 점은 두 사람 모두 ‘풀 뱅’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죠. 가벼운 질감의 긴 머리와 함께 옆머리에 과감한 레이어드를 더했군요. 춤출 때마다 옆머리와 뒷머리가 찰랑찰랑 흔들려 더 멋스러운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다니엘

@newjeans_official

뉴진스 멤버들은 연말 시상식 시즌에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뷔할 때 많은 이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긴 까맣고 긴 생머리에서 벗어나 다양한 모습에 도전하고 있죠. 한 인터뷰에서 곱슬머리를 타고났다고 밝힌 다니엘은 이전과 완전히 다른 헤어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밝은 컬러에 레이어드를 더해 자연스러운 컬링이 돋보이는 스타일이었죠. 이 머리의 포인트는 옆으로 떨어지는 머리에도 컬을 더했다는 것인데요. 단발머리를 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죠. 이국적인 이목구비에 어울리는 ‘다니엘 히메 컷’입니다.

#조이

@_imyour_joy

‘Birthday’로 컴백한 레드벨벳의 컨셉은 데뷔 무렵을 떠오르게 해 많은 팬이 환호했죠. 특히 조이의 스타일링은 더 많은 관심을 불러왔는데요. 성숙한 분위기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사랑스럽고 상큼한 모습이 돋보이죠. 수지와 마찬가지로 블랙 헤어, 풀 뱅이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그녀는 머리를 양쪽으로 높이 묶었습니다. 높이 올려 묶은 머리와 퍼로 만든  머리 끈이 힘을 더하는 반면에, 무심하게 귀 위로 떨어지는 옆머리가 헤어 스타일링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잡아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