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델을 위한 해리스 리드의 ‘블랙 드레스’

2022.12.23

by 오기쁨

    아델을 위한 해리스 리드의 ‘블랙 드레스’

    떠오르는 젠더 플루이드 패션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와 팝 스타 아델이 만났습니다. 해리스 리드는 아델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어떻게 살렸을까요?

    @adele

    파리의 오래된 패션 하우스 중 하나인 니나 리치는 지난 9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를 임명했죠. 2023년 초 니나 리치의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하기 전, 리드는 아델을 위해 특별한 의상을 준비했습니다. 

    @adele

    아델이 최근 라스베이거스 공연 무대에서 입은 블랙 벨벳 오프숄더 드레스가 바로 리드의 작품입니다. 스팽글 폴카 도트가 들어간 블랙 튤 소재의 드레스로, 볼륨감 있는 슬리브가 돋보였죠. 

    @adele

    리드에 따르면, 이번 드레스는 니나 리치가 5년 만에 VIP를 위해 제작한 커스텀 의상입니다.

    Courtesy of Nina Ricci

    그는 폴카 도트 슬리브는 강력한 아카이브 브랜드 코드라고 설명했습니다.

    Courtesy of Nina Ricci

    Courtesy of Nina Ricci

    리드와 아델의 인연은 올해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Oh My God’의 뮤직비디오에서 아델은 해리스 리드의 폴카 도트 리본 블라우스와 코르셋, 스커트를 입었죠.

    @harris_reed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였던 리드는 “2022년 나의 첫 고객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웅장하고 재능 있고 지적이며 아마도 내가 만난 사람들 중 가장 재미있는 사람인 아델이라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델의 이번 의상은 반응이 꽤 뜨거웠습니다. 리드가 앞으로 니나 리치를 통해 전개할 새로운 세계를 지켜봐주세요.

    젠더 플루이드 패션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Courtesy Photo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