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의 우정 목걸이
겨울의 아련함과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담은 노래 ‘Ditto’로 돌아온 걸 그룹 뉴진스! 2022년은 뉴진스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죠.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멤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다섯 멤버를 위한 우정 목걸이입니다.
민 대표가 멤버들에게 직접 쓴 카드와 선물을 건네자 멤버들은 감동을 받아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내 목걸이를 보고 기뻐했습니다.
민 대표가 선물한 우정 목걸이는 덴마크 출신 디자이너 애니 루(Anni Lu)의 ‘Love is Love’ 목걸이입니다.

Courtesy of Anni Lu
이름부터 사랑스러운 이 목걸이는 화이트 에나멜 하트 펜던트에 무지개와 큐빅 디테일이 들어간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민 대표는 목걸이를 보자마자 뉴진스 멤버들에게 선물로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Courtesy of Anni Lu
문제는 목걸이가 국내에 네 개밖에 없어 한 개는 주문한 후 해외 공수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는 것. 결국 멤버들은 가위바위보를 한 끝에 네 개를 나눠 가지고, 다니엘이 나중에 하나를 받기로 했습니다.
친구들과 우정 목걸이를 나눌 계획이 있다면,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하트 목걸이 어떠세요?
추천기사
-
Culture
디올의 퍼퓸 헤리티지, "Christian Dior: Designer of Dreams" 전시
2025.05.02by 서명희
-
패션 아이템
캐롤린 베셋의 샌들로 1990년대처럼 쿨하게 걷기!
2025.05.22by 하솔휘, Alexandre Marain
-
패션 아이템
올여름엔 흰 티셔츠는 쳐다도 안 볼 겁니다
2025.05.20by 황혜원, Joy Montgomery
-
패션 화보
김혜수라는 장르
2025.05.20by 유정수
-
인터뷰
안디아모와 미디어 아티스트 김희천의 동행
2025.05.22by 류가영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