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이 운동화! 제니퍼 로렌스도 올라탄 슈즈 트렌드

Fashion

겨울에도 이 운동화! 제니퍼 로렌스도 올라탄 슈즈 트렌드

2023-01-03T16:45:47+00:00 2023.01.03|

발바닥으로 세상을 느끼는 제니퍼 로렌스가 운동화 트렌드에 합류했습니다.

Splash News

제니퍼 로렌스는 더 로우 오지 슬리퍼의 열렬한 신봉자입니다. 메리 제인 슈즈나 발레 펌프스, 어그 부츠와 같이 발바닥으로 지면의 형태를 온전히 느끼는 플랫 슈즈를 선호하죠.

Splash News

그런 제니퍼가 최근 나이키의 피스타치오 컬러 운동화를 신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남편 쿡 마로니와 함께 포착된 제니퍼는 이날 조거 팬츠에 목 폴라를 입고 버건디 컬러의 로브 스타일 코트를 걸친 모습이었죠.

Splash News

평상시 낮은 굽을 선호하는 제니퍼의 스타일은 패션을 대하는 그녀의 태도를 대변합니다.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고 티셔츠와 청바지, 스텔스 니트 등 활동적인 아이템으로 옷장을 채우니까요. 대신 신발을 통해 그녀의 재력을 가늠할 수 있을 뿐이죠. 맨해튼 거주자답게 뉴욕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그러나 가격으로는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더 로우의 제품으로 전체 스타일의 격을 높이거든요. 제니퍼가 운동화를 선택했다는 사실은 운동화가 최신 트렌드라는 의미로 풀이될 수 있고요.

Splash News

Splash News

그동안 촬영된 사진에 의하면 그녀 또한 아두트 아케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지지 하디드처럼 최근 모델들이 빠진 나이키 에어포스1, 리복, 컨버스 척테일러를 가지고 있는 건 확실합니다. 앞으로 제니퍼가 어떤 룩에 운동화를 매치할지 기대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