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로레알이 선보인 새로운 뷰티 애플리케이터 2

2023.01.10

by 오기쁨

    로레알이 선보인 새로운 뷰티 애플리케이터 2

    시중에 나와 있는 뷰티 애플리케이터가 많지만, 뷰티 그룹 로레알이 새롭게 공개한 제품 두 가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립스틱 애플리케이터와 브로우 애플리케이터입니다. 

    로레알 그룹 소속 브랜드 랑콤을 통해 선보일 립스틱 애플리케이터 ‘합타(HAPTA)’는 손과 팔의 움직임이 제한적인 이들을 위해 만든 휴대용 전동 애플리케이터입니다. 새로운 기술을 이용해 섬세하게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죠. 

    립스틱 애플리케이터는 360도 회전 및 180도 굴곡으로 인체 공학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자신에게 맞게 사용법을 설정할 수 있으며, 스마트 모션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연결 부분이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 립스틱도 원하는 것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로레알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완충에 3시간이 걸리고, 한 번 충전으로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도 10개 이상입니다. 

    또 다른 메이크업 애플리케이터는 브로우 매직! 쉽고 빠르게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전용 앱을 사용해 얼굴을 스캔하고, 원하는 모양과 두께, 효과를 선택하면 미세 블레이드와 미세 음영 등이 적용돼 한 번에 아름다운 눈썹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로레알은 ‘프링커(Prinker)’와 협력해 2,400개의 작은 노즐로 인치당 잉크를 최대 1,200방울씩 뿜어내는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면 깔끔하게 지울 수 있죠.

    로레알 그룹의 CEO 니콜라 이에로니무스는 “로레알에 아름다움의 미래는 포괄적이며, 이 미래는 기술을 통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올해 공개하는 두 가지 기술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우리 회사의 진정한 목적을 나타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립스틱 애플리케이터는 올해, 브로우 매직은 내년에 출시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Courtesy of L'Oré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