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의 모든 여정은 멈(G.H.MUMM)과 함께

Living

축하의 모든 여정은 멈(G.H.MUMM)과 함께

2023-01-18T17:38:46+00:00 2023.01.18|

소중한 사람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기뻐하는 할 수 있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 당신의 모든 축하의 순간에 멈(G.H.MUMM)이 특별함을 더한다.

1827년부터 이어져 온 유서 깊은 세계 3대 하우스 샴페인 브랜드 멈(G.H.MUMM)이 ‘2023 마크 유어 온 저니(Mark your own journey)’ 캠페인의 일환으로 “셀러브레이션 기프트 바(Celebration Gift Bar)” 이벤트를 런칭한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이나 축하하고 싶은 순간은 항상 있는 법. 우리의 가장 찬란한 순간마다 멈은 함께 했다. 잔에 따르고 건배를 청하는 샴페인의 대명사로도 유명한 멈이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도전과 여정의 순간들을 응원하며, 축하의 순간에 멈이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 6개월 동안 게릴라 형식의 특별한 기프트 바를 운영할 예정.

떠오르는 주류 편집샵 보틀벙커와 함께 선보이는 ‘셀러브레이션 기프트 바’ 에서 기간 내 ‘멈 올랑프(G.H.MUMM Olympe)’ 제품을 구매하면 새로운 시작에 대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커스텀 바틀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2023년 6월까지 다양한 장소와 기프팅 오케이션에서 멈의 철학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주목해 볼 것.

이번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멈 올랑프(G.H.MUMM Olympe)’는 국내에서 선보인 멈 제품 라인업 중 가장 달콤한 ‘드미-섹’ 제품이다. 모든 순간을 더욱 가치 있는 자리로 만들어주는 ‘멈 올랑프’는 달콤함과 과실향, 그리고 멈 하우스만의 시그니처인 신선함이 응축되어 있다. 신선한 붉은 과실과 카라멜, 바닐라의 강렬한 향과 혀끝에 오래 머무는 산뜻함이 입안 가득 풍부하게 퍼져 블루치즈, 무화과, 푸아그라와 같은 달콤하고 짭짤한 푸드 페어링 조합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200년 역사 동안 도전과 성공을 축하하는 그 자리에 항상 함께했던 멈. 2023년에도 멈은 그 자리에서 우리와 동행하며 모두에게 찬사의 박수를 보낸다. 새해의 시작, 잊지 못할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면 나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바틀 케이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G.H.MUMM ‘Celebration Gift Bar’
기간 | 2023년 1월 14일(토) ~ 30일(월)
장소 |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 창원점, 광주 상무점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멈 올랑프 제조국: 프랑스 수입업소: (주)페르노리카코리아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