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거부한 켈리 클락슨
앨범 발매를 앞둔 팝 스타 켈리 클락슨이 단호하게 선언했습니다. “이번 앨범 커버 사진은 전혀 보정을 거치지 않았다!”
켈리 클락슨은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 라이브를 통해 새 앨범 소식을 전하던 중 포토샵 거부를 선언했습니다. 그는 “정규 앨범이 거의 완성됐다. 비닐에 사진만 붙이면 된다. 믿을 수 없겠지만 포토샵 작업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흔히 앨범 커버 사진은 어느 정도 보정을 거친 후 공개하는데요, 클락슨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기로 한 겁니다. 클락슨은 “앨범 커버를 촬영하면서 마음이 불편했고, 내게 그곳은 행복한 장소가 아니었다. 앨범을 녹음하면서는 다르게 느꼈다. 좀 더 나다워지고 자유로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클락슨이 겪은 이별의 아픔이 고스란히 담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락슨은 2013년 브랜든 블랙스톤과 결혼해 두 아이를 얻었으나 2020년 결국 이혼했죠.
지난 9월에는 <버라이어티> 인터뷰를 통해 스스로를 싱글 맘이라고 부르며 아이들을 위해 바쁘게 일하고 있음을 털어놨습니다. 그녀는 “가끔 내가 느끼는 것을 말로 표현하기 어렵기 때문에 음악이 도움이 된다. 스스로 치유되기도 한다”며 이번 앨범이 자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앨범이 될 거라고 말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켈리 클락슨이 담긴 앨범은 곧 출시됩니다.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이제는 ‘할머니 신발’ 말고 ‘할아버지 신발’!
2025.07.10by 하솔휘, Alice Cary
-
뷰티 화보
욕실에서 준비하는 여름나기 8
2025.07.05by 임지민
-
라이프
챗GPT를 많이 사용하면, 외로워진다?
2025.04.03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안젤리나 졸리 옷장에서 꺼내 입기!', 엄마의 드레스 물려받은 셀럽의 딸들
2025.07.09by 하솔휘
-
셀러브리티 스타일
연한 청바지에 조끼, 여름에는 지지 하디드처럼!
2025.07.10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올여름 ‘레이스코어’의 심상치 않은 기세
2025.07.09by 하솔휘, Alice Abbiadati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