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하가 선보이는 캘빈클라인 풋웨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MZ세대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만났다. 발레의 한 동작처럼 우아한 라인과 카리스마 있는 무드로 완성한 캘빈클라인 2023 봄 신상 풋웨어.
카즈하는 이번 캘빈클라인의 화보에서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할 쿨한 무드의 스타일링부터 데일리한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캘빈클라인 풋웨어(Calvin Klein Footwear)만이 지닌 특유의 모던하고 영한 감성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내추럴하고 청순한 무드와 대비되는 그녀의 강렬한 눈빛은 캘빈클라인 풋웨어가 지닌 아름다움과 닮아있다. 어떤 룩에도 어울린다는 것은 그 만큼 단순하면서도 역설적으로 변화무쌍하다는 것. 특히 카즈하만의 유연한 포징이 각 신발이 지니고 있는 매력을 끌어올렸다.
카즈하가 착용한 ‘말모(MALMO)’ 는 클래식한 기능화 타입의 ‘컵솔(Cup-sole)과 천연가죽 소재로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 어떤 룩에도 유연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풋웨어 라인 중 특히 주목할만하다. 또한 유연함으로 탄력을 잡아주는 부드러운 ‘포화운동화(Vulcanized) 타입의 ‘‘라고스(LAGOS)’ 는 두 가지 컬러와 캘빈클라인 로고 포인트로 도시적인 연출이 가능해, 다가오는 봄 시즌의 다양한 룩을 책임져 줄 아이템으로 기대해봐도 좋다.
카즈하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풋웨어 2023년 봄 신상품은 1월 17일을 시작으로,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