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루아와 함께 서울 패션 위크 런웨이에 등장한 바다
2023 F/W 서울 패션 위크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막일인 15일, 라이(LIE) 오프닝 무대에는 특별한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가수 바다와 딸 루아 양이 함께 런웨이에 모습을 드러낸 것! 루아 양은 이번 패션 위크에 참여한 모델 중 최연소 모델입니다.

엄마의 손을 꼭 잡은 채 걷고, 손 뽀뽀를 날리는 등 루아 양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바다는 그런 루아 양과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런웨이를 걸어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루아 양은 바다의 SNS를 통해 사진이 공개되면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이미 유명하죠.

이날 행사를 마친 바다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딸 루아와 함께 의미 있는 걸음을 걸어보았다. 지금 전쟁과 지진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아이들을 기억해주시길 바라고, 그 아이들 곁에서 변함없이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을 어머니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용기 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여성으로서, 한 아이의 부모로서 루아와 같이 쇼에 서 더욱더 의미 있고 귀하고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린하트 바자회’를 기획 중인 바다는 바자회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라이의 이청청 디자이너도 “좋은 일에 참여할 기회가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그린하트 바자회에 컬렉션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전했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1980년대가 뭐길래! 올해 줄기차게 입게 될 블라우스 7
2025.07.07by 하솔휘, Melisa Vargas
-
푸드
불에 그을린 요리와 데킬라, 그 환상적인 페어링의 세계
2025.04.03by VOGUE
-
라이프
7년을 견딘 우정의 단단함
2025.03.20by 오기쁨
-
패션 뉴스
XG가 G-SHOCK을 만났을 때
2025.07.07by 유정수
-
뷰티 트렌드
올여름엔 손끝까지 귀엽게! 도트 네일
2025.07.08by 김초롱
-
셀러브리티 스타일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두아 리파의 ‘시스루 드레스’ 사랑
2025.07.04by 김현유, Olivia Alle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