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THE FEELS

2023.05.15

by VOGUE PROMOTION

    THE FEELS

    코 끝을 자극하는 맑고 투명한 향. 아임프롬의 바디케어로 여름의 문을 열다.

    I’m from

    Scent of Scenery, 개울

    초록빛으로 물든 한적한 개울 숲에서의 휴일은 상상만으로도 평화롭고 향기롭다. 자연을 마주하는 삶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그 안에서 공생하며 피부에 휴식을 채우는 곳, 완전한 ‘쉼의 가치’를 위해 자연의 감동을 전달하는 아임프롬이 한국 각 지역의 아름다움과 이야기가 깃든 두 번째 풍경 ‘개울’을 공개했다. 개울의 ‘윤슬’과 ‘수풀’, 두 가지 아름다운 모습을 매일 사용하는 바디케어 제품에 표현했다. 한국의 자연이 모두의 피부에 스며들어 휴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아임프롬의 뉴 바디케어 윤슬&수풀은 탄생했다.

    YOONSEUL 베르가못 · 마린 · 머스크

    따스한 햇살 아래 청량하고 잔잔한 개울가, 부드럽게 반짝이는 잔물결이 내려앉은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청량하고 경쾌한 시트러스 아쿠아 향.

    바디스크럽&워시윤슬
    청량한 시트러스 아쿠아 향의 고급 퍼퓸 바디 스크럽&워시. 살구씨 파우더 함유로 부드럽게 노폐물 제거 및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다.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과 깔끔한 세정력, 오래 유지되는 은은한 잔향,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비건 인증 완료.

    실키바디로션윤슬
    청량한 시트러스 아쿠아 향의 고급 퍼퓸 바디로션. 피부 위에 청량하게 퍼지는 수분 젤 타입으로 오래 유지되는 은은한 잔향과 빠른 흡수력과 보들보들 촉촉한 마무리감이 돋보인다. 비건 인증 완료.

    핸드크림윤슬
    청량한 시트러스 아쿠아 향의 고급 퍼퓸 핸드크림.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비타민E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연약한 손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오래 유지되는 은은한 잔향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일품이다. 비건 인증 완료.

    SUPUL 레이프프룻 · 피오니 · 랍다넘

    싱그러운 풀잎과 향긋한 꽃내음, 수풀길 따라 한적하고도 신비로운 개울에서의 산책을 떠올리게 하는 향긋한 그린 플로럴 향.

    바디스크럽&워시수풀
    향긋한 풀잎 향의 고급 퍼퓸 바디 스크럽&워시. 살구씨 파우더 함유로 부드럽게 노폐물 제거 및 각질을 케어할 수 있다.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과 깔끔한 세정력, 오래 유지되는 은은한 잔향, 매끄럽고 깨끗한 촉감을 갖췄다. 비건 인증 완료.

    실키바디로션수풀
    향긋한 풀잎 향의 고급 퍼퓸 실키 바디로션. 피부 위에 청량하게 퍼지는 수분 젤 타입으로, 오래 유지되는 은은한 잔향과 빠른 흡수력, 보들보들 촉촉한 마무리감이 눈길을 끈다. 비건 인증 완료.

    핸드크림수풀
    향긋한 풀잎 향의 고급 퍼퓸 핸드크림.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비타민E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연약한 손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오래 유지되는 은은한 잔향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비건 인증 완료.

    제품 보러가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