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흐린 날에는, 화이트 드레스로 환하게

2023.07.13

흐린 날에는, 화이트 드레스로 환하게

당분간은 흐리고 축축한 날의 연속일 겁니다. 스타일은 둘째 치고 옷을 입고 벗는 것 자체가 성가시게 느껴지는 때죠.

@haileybieber

헤일리 비버의 화이트 드레스 패션을 준비한 것도 그 때문입니다. 낮에도 어둑한 장마철, 무심하게 돋보이기 좋은 화이트 컬러에 훌러덩 갈아입기 좋은 드레스니, 이보다 더 완벽한 아이템도 없죠.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다다익선의 의미를 새삼 절감하게 될 겁니다. 개더, 러플, 시스루, 미니, 미디, 맥시 등 화이트 드레스란 이름 아래 참 다채로운 피스를 보유하고 있는 헤일리거든요.

룩 하나하나 면밀히 살펴보세요. 데이트 룩부터 집 앞 패션까지, 장마철 모든 외출 룩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자리에 맞는 아이템 선택법과 노련한 스타일링 솜씨도 한 수 배울 수 있을 테고요.

슬립 드레스

Getty Images
Backgrid

란제리 트렌드의 맥을 이어가는 슬립 드레스입니다. 특히 얇은 끈이 달린 스타일이라면 가뿐한 느낌을 내기에도 좋죠. 레이스 디테일로 어딘가 섹시하고 포근한 기운까지 더할 수 있겠고요. 헤일리는 드레시한 옷도 편안한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게 마무리하곤 합니다. 들이칠 정도로 비가 많이 오는 날이라면 미디보단 미니 드레스가 안전하겠군요.

개더 드레스

@haileybieber
Splash News

주름 디테일은 보디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헤일리는 그중에서도 상체 중앙에 루슈 디테일을 가미한 드레스를 선호합니다. 이렇게 상체를 가르는 주름 장식은 힘주지 않고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거든요. 짤똑한 미니 드레스 버전이라면 데이트/이브닝 룩뿐 아니라 캐주얼한 데일리 룩으로도 충분히 소화 가능하겠습니다.

니트 드레스

Splash News
@haileybieber

여름의 보송함은 가벼운 소재의 니트 드레스로 만끽합시다. 착용감부터 스타일링까지, 모든 것이 편안한 아이템이죠. 무릎을 살짝 넘는 미디 길이라면 부드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겠죠?

티셔츠 드레스

Splash News

캐주얼함과 관능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 워낙 미니멀하다 보니 아우터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장마철에도 끄떡없는 긴 장화로 마무리한다면 어디든 갈 수 있는 데일리 룩이 완성됩니다.

포토
Getty Images, Backgrid, Splash New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