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 플랫 슈즈를? 마가렛 퀄리의 사랑스러운 웨딩
지난 19일 뉴저지에서 배우 앤디 맥도웰의 딸인 배우 마가렛 퀄리와 음악 프로듀서 잭 안토노프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라나 델 레이, 조 크라비츠, 카라 델레바인 등 내로라하는 셀럽들이 모두 참석했죠.

분위기는 호화롭고 휘황찬란한 여타 셀럽들의 결혼식과는 다르게 친밀하고 자연스러웠습니다. 가장 꾸밈없이 느껴진 건 결혼식의 주인공 마가렛 퀄리의 모습이었고요. 기나긴 트레인이나 주얼리 장식으로 뒤덮인 드레스 대신 (샤넬의 뮤즈답게) 샤넬의 홀터넥 드레스를 선택했거든요.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미니멀했습니다.
의외의 선택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시선을 내리니 앙증맞은 메리 제인 스타일의 발레 플랫이 자리하고 있었죠. 웨딩 슈즈 하면 떠오르는 높고 반짝이는 힐이 아니라요! 놀라움도 잠시, 곧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웨딩에 걸맞은 우아한 새틴 소재와 은은한 구슬 장식으로 덮인 뱀프, 최소화한 굽까지. 웨딩드레스의 사랑스러움을 살려주기에 이만한 슈즈도 없었죠.
애프터 파티에서는 팔꿈치 길이의 퍼프 소매와 드롭 웨이스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몰리 고다드의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물론 슈즈는 그대로였죠. 오히려 그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고 말할 수 있겠군요. 발목이 드러나는 기장의 드레스 덕에 발목과 슈즈의 실루엣이 선명하게 드러났거든요. 남편의 손을 꼭 잡은 채 드레스 자락을 휘날리며 파티로 향하는 마가렛의 모습은 어느 때보다 즐거워 보였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을 누구보다 편안하고 활기차게 만끽한 마가렛 퀄리! 그 현명한 선택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군요. 어느 정도 불편함은 기꺼이 감수해야 할 것만 같던 웨딩 의상의 또 다른 가능성을 열어주었고요.
추천기사
-
라이프
나야 집순이, 김연아!
2025.04.30by 박채원
-
패션 아이템
올여름엔 향수에 젖지 않은 할머니 샌들!
2025.04.28by 황혜원, Renata Joffre
-
셀러브리티 스타일
요즘 셀럽들이 즐겨 입는 풍성한 치마! #패션인스타그램
2025.04.29by 하솔휘
-
Beauty
더욱 새로워진 디올의 아이코닉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스틱
2025.04.17by 서명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잘못된 바지' 입고 모습 드러낸 벨라 하디드
2025.04.30by 안건호
-
웰니스
16:8,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강력한 노화 방지 식사법
2025.04.26by 김초롱, Veronica Cristino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