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보그 월드’에 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9월 14일 오후 8시(현지 시간) ‘보그 월드’가 런던의 아트 신을 견인하는 웨스트엔드로 향합니다. 드루리 레인 왕립 극장에서 열리는 두 번째 ‘보그 월드’에서는 잡지 속 장면이 현실이 됩니다. 쇼 디렉터 에밀리 번스,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프란 밀러, 로런스 올리비에상을 수상한 영화감독 스티븐 달드리, BAFTA가 주관하는 ‘보그 월드’에는 케이트 모스, 래퍼 스톰지는 물론 배우 소피 오코네도, 이안 맥켈런 역시 공연을 선보입니다.
런던 패션 위크의 시작을 알릴 ‘보그 월드: 런던’은 격동적이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런던의 아트 신과 패션 신을 위한 헌사인데요. 16알링턴, 알루왈리아, 버버리,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어덤, 메종 마르지엘라와 2022 LVMH상의 최종 우승자 S.S. 달리를 포함한 수많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퍼포머와 게스트의 의상을 담당합니다.
보그 월드를 두 눈으로 직접 보고 싶다면? 해당 링크를 방문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 수익금은 로열 오페라 하우스, 사우스뱅크 신포니아, 램버트 댄스 컴퍼니 등 런던의 공연 예술 단체를 위해 전부 기부합니다. 현장에 함께할 수 없더라도 아쉬워할 필요 없습니다. www.vogue.world에서 진행될 라이브 스트림으로 ‘보그 월드’의 열기가 그대로 전해질 테니까요. 9월 14일 오후 7시 30분부터는 30분간 프리 쇼가 진행되고, 8시부터는 메인 퍼포먼스가 펼쳐집니다. 퍼포머들이 마지막 인사를 하는 순간부터 ‘보그 월드’를 수놓은 모든 룩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라이브 스트림을 놓쳐서는 안 되겠죠?
‘보그 월드: 런던’의 공식 스폰서는 제네시스, 이베이, 코치이며, 돈 훌리오 1942, 몽클레르, 에스티 로더가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판매 수익금은 런던의 공연 예술 단체를 위해 모두 기부합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