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청바지를 가장 쉽게 잘 입는 스타, 소피 터너
소피 터너의 스타일링 공식 하나, 쉽고 편하게 입는다!

소피 터너는 누구보다 데님을 사랑합니다. 셀레나 고메즈, 테일러 스위프트, 지지 하디드, 카라 델레바인같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셀럽이 화려한 룩을 선보일 때도 소피는 청바지를 고수하죠.

소피 터너는 지난 11월 4일, 핫한 셀럽들과 함께 뉴욕의 유명 레스토랑 제로 본드를 방문했습니다. 지지 하디드는 올 블랙 룩을 입고, 테일러 스위프트는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레더 부츠를 신었죠. 이에 반해 소피는 점잖은 하이 웨이스트 데님을 선택했습니다. 연청색 데님에 파란 스웨터와 체크무늬 재킷을 매치했죠. 여기에 벨벳 하이힐과 직사각형 루이 비통 백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는데요. 컬러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체크와 벨벳이라는 디테일만으로 드라마 <가십걸>의 프레피 룩을 현실로 소환했습니다.
다른 날에도 소피는 하이 웨이스트 데님을 고집했습니다. 여러 룩에서 반복되는 그녀의 조합도 보이죠. 밑위가 긴 하이 웨이스트에 어울리도록 짧은 티셔츠와 후드를 선택한다는 것. 아주 간단하게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입니다.

소피 터너는 특히 스톤 워싱이 들어간 하이 웨이스트 데님을 자주 입는데요. 발목을 살짝 덮고 허벅지는 조이면서 종아리에 살짝 여유가 있는, 길이와 실루엣이 그녀의 몸에 완벽히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그녀가 심플한 재킷과 이너로 스타일링을 끝낼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 데님에 있습니다. 본인에게 잘 맞는 데님 한 벌만 구비한다면 어떤 신발과 상의든 쉽게 소화할 수 있으니까요.
한때 스트리트 포토그래퍼계의 바이블이었던 <사토리얼리스트>의 스콧 슈만은 다음과 같은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스타일링보다 옷을 구매할 때 더 많이 고민하라”고요. 시간을 많이 써서 얻은 한 벌이 결국 스타일링할 때의 시간을 줄여준다는 뜻이죠!
- 포토
- Getty Images, Splash News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엔터테인먼트
류현철 PD가 만드는 패션 유튜브가 특별한 이유
2026.01.05by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두아 리파가 밀레니얼이 사랑한 나폴레옹 재킷 귀환에 동참합니다
2026.01.26by 황혜원, Anna Cafolla
-
뷰티 트렌드
염색 더 오래 유지하는 법? 꼭 기억해야 할 팁 8
2026.01.15by 김주혜, Giulia Lenzi
-
셀러브리티 스타일
청바지에 첼시 부츠, 산드라 블록처럼!
2026.01.26by 하솔휘, Michel Mejía
-
셀러브리티 스타일
변우석부터 민규까지, 패션 위크 참석한 셀럽들! #패션인스타그램
2026.01.26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