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이네스 드 라몬의 로맨스
브래드 피트의 로맨스에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지나가는 데이트가 아닌, 오랜만의 진지한 연애입니다.
상대는 주얼리 브랜드 ‘아니타 코(Anita Ko)’의 부사장 이네스 드 라몬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함께 콘서트를 보고, 주말이면 팬시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는 등 보통의 데이트를 했습니다. 가까운 나라로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했죠. 그렇게 1년 넘게 이어져온 두 사람의 인연은 어느새 더 깊어졌습니다.

이번 주 하루 차이로 60번째 생일을 맞이한 피트와 34번째 생일을 맞이한 라몬은 생일 파티를 열었습니다. 사랑의 도시 파리에서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생일을 즐겼죠. 피트는 라몬을 자신의 ‘(공식적인) 여자 친구’라고 주변에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근 피트와 라몬은 로스앤젤레스에서 함께 친구들 30여 명과 모임을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미국 매체 <피플>에 “피트는 지난 몇 년보다 확실히 안정됐다. 특히 여자 친구 라몬과 함께 있을 때 더욱 편안해 보인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제 피트 곁에 있는 라몬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데요. 다만 두 사람 모두 아직 결혼에는 신중한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포토
- Splash News
추천기사
-
Fashion
한가인의 찐 자유부인 모먼트
2025.05.02by 박채원
-
푸드
커피부터 술까지, 음미하며 독서하기 좋은 카페 4
2025.03.18by 주현욱
-
아트
한 번쯤 꼭 읽어봐야 할 단편소설 17
2025.04.23by 이소미, Paolo Armelli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파과', 원작 소설과 영화는 어떻게 같고 다른가
2025.04.30by 강병진
-
Culture
디올의 퍼퓸 헤리티지, "Christian Dior: Designer of Dreams" 전시
2025.05.02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